여행박사, 2013년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 단 하루, 오사카 팬스타 선박여행이 9900원
부산 김해공항에서 일본 오사카까지 비행기로 가면 1시간 30분이지만 팬스타 드림호를 타고 가면 18시간이 걸린다. “빨리 빨리”를 외치는 현대인에게 자칫 거북이 여행으로 보일 수 있지만 알고 보면 선박여행의 묘미는 한둘이 아니다.
우선 숙박비가 반으로 줄어든다. 대형 선박 안에서 숙식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오고가는 이틀의 숙박비가 빠진다. 오후 3시 부산여객터미널에 승선해 아침 10시 오사카항에 도착하기까지 먹고 자고 놀고 배안에서 무엇을 하든 자유롭다.
게다가 유류세가 싸다. 싼 항공권을 구입하더라도 10만원 대를 육박하는 유류세는 따로 내야하지만 선박은 그보다 싸다. 12월 기준으로 팬스타는 유류세와 부두세를 합쳐 6만원이다.
웅장한 크기로 밤바다를 가로질러 가는 팬스타는 바다 한가운데에서 여유롭게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준다. 면세점, 편의점과 노래방에 사우나까지 다양한 부대시설과 시원한 바다 전망의 선상 카페 ‘유메’에서 음료를 즐기다보면 시간은 바람처럼 날아간다. 팬스타 메인홀에서는 끊임없이 이벤트와 공연이 펼쳐진다. 마술쇼, 색소폰, 가수 공연 등 다양한 공연팀이 흥미로운 시간을 이끌어간다.
여행박사 선박팀 허은정 대리는 “팬스타 여행은 동호회, 가족여행 등 단체여행객들과 연인들로부터 대학생들의 배낭여행까지 남녀노소 여러 계층에게 인기가 있다”면서 “여행박사에서 간사이쓰루패스나 유니버셜스튜디오 패스 등의 연계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므로 초보 일본여행객들도 적절히 활용하면 부담없이 해외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고 조언했다.
11월말까지 예약자에 한하여 단 하루 12월 8일(일) 출발하는 4박 5일 팬스타 선박권을 9,900원(선내식사, 유류세 별도)에 구입할 수 있으며, 또 한 번의 감사 이벤트로 3월말까지 다시 팬스타를 이용할 경우 안경클리너, 110V 플러그, 1만원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박사(www.tourbaksa.com)에서 참고하면 된다.
* 문의: 070-7012-7007
NHN여행박사 개요
2000년에 창립한 NHN여행박사는 전 세계 각지의 여행을 기획·판매하는 종합 여행사다. 패키지여행, 자유여행, 1:1 전문 여행 및 법인, 상용출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행박사는 엔데믹 이후 여행수요 회복에 따라 2022년 하반기부터 리빌딩에 들어갔다. 현재 일본, 동남아, 중국, 유럽, 대양주, 미주 등 대표적인 여행 상품들의 모객과 송출이 안정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http://www.tourbaksa.com/item/detail.asp?ev_ym=JOB...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