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 수 있는 진짜 천연화장품 ‘등장’

- 자연 그대로의 선인장을 쓸었더니, 천연팩?

뉴스 제공
천년넷
2013-11-25 08:38
고양--(뉴스와이어)--커져가는 不信

먹을거리가 풍부해진 오늘날에도 먹을거리 때문에 걱정이다. 온갖 화학 비료나 농약이 범람하고 유전자 조작에 의한 GMO식품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일본 원전사고 방사능 유출로 인해 수산물마저도 믿지 못하는 상황이 되었다. 그래서인지 날이 갈수록 유기농 식품이 각광 받고 있다. 하지만 말뿐인 유기농 식품도 많기에 소비자들의 근심은 더해져만 간다.

먹거리뿐만이 아니다. 화장품이나 미용관련 제품들도 마찬가지다. 먹는 것보다는 덜하지만 피부에 직접 바르거나 붙이는 용도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관심은 클 수밖에 없다. 이에 상응이나 하듯 관련 업계에서도 천연이나 유기농이라는 이름을 건 제품들을 너나 할 것 없이 출시하고 있다. 그러다보니 식품 전반에서 적극 추진하고 있는 생산자이력시스템 것처럼 소비자 입장에서 제품들의 진위를 비롯해 장단점을 구분하기 쉽지 않은 게 사실이다.

천연유기농 한국토종선인장 ‘천년초’

한국에만 자생하는 토종선인장 천년초는 이 모든 걱정과 근심을 말끔히 없애준다. 혹한과 병충해에도 끄떡없고 농약과 화학비료가 필요 없는 최고의 친환경 식물이기 때문이다.

‘천년초’라고도 불리는 한국토종선인장은 다년생 식물로 여름에는 물을 가까이해서 성장·번식하고 휴면기인 겨울에는 비닐하우스가 없는 노지에서 영하 20℃의 혹한에도 얼어 죽지 않을 정도로 생명력이 뛰어나다. 게다가 병충해에 죽지 않으므로 농약 등 제초제를 사용할 필요 없다. 유기성 퇴비를 처음 종자이식 시에만 한 번 사용해서 자연 상태 그대로 재배하는 100% 자연친화적인 식물이다. 오히려 농약이나 화학 비료를 사용하면 생명력을 잃게 된다.

쓸데없다고 여기거나 단지 관상용으로 여기던 선인장을 먹기 시작한 이유는 다른 식물에 비해 월등한 영양성분 때문이다. 선인장에는 칼슘, 식이섬유, 비타민C 등 생각보다 많은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그리고 일반적인 선인장은 열매 또는 줄기 등의 일부분을 사용하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한국토종선인장인 천년초는 줄기, 열매, 뿌리, 꽃 모두에 영양성분이 듬뿍 들어 있어 이미 분말, 즙, 음료 등의 여러 형태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다. 선인장 이름처럼 천가지 효능이 있어 천년초라는 이름이 붙었다는 것.

천년초를 자연 그대로··· 선인장생팩 등장!

천년초 선인장의 뛰어난 영양성분 때문에 전국의 재배농가 뿐만이 아니라 대기업에서도 식품, 화장품 원료로 사용을 하고 있다. 모 광고의 콘셉트처럼 먹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 관리용으로도 쓰이게 되었다. 일본, 대만, 중국으로 수출도 하고 있어서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이렇게 국위선양도 하고 있는 한국토종선인장 천년초 연구를 7년여 동안 해온 회사가 신기하고 흥미로운 제품을 출시했다. 그 주인공은 ㈜천년넷(www.welpia.com) 닥터씨(Dr.C) 선인장生팩. 수년의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천생미와 한국 최초로 선인장 슬라이스 生팩 제품을 선보였다. 말 그대로 자연 그대로의 선인장에 어떠한 첨가물도 혼합하지 않은 천연화장품으로 오리지널 내추럴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인기 만점.

선인장에 있는 수많은 가시를 제거하고 얇게 썰어내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다. 그러나 개발자 천생미 오진석 이사는 개인적인 신념을 바탕으로 선인장과의 오랜 사투 끝에 마침내 그 방법을 개발해 특허까지 취득했다. 이는 피부 미용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건강까지 고려한 정성과 노력이 만들어낸 결과다.

닥터씨 선인장생팩은 한국토종선인장이 가지고 있는 플라보노이드, 비타민C, 페놀성 유효성분 등 피부에 좋은 많은 영양을 생생함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그야말로 천연 무공해 제품이다. 선인장을 재배할 때도 화학비료나 농약을 쓰지 않았음은 물론 가공 단계에서도 어떠한 첨가물도 섞지 않았기 때문이다. 천년초팩에 들어 있는 플라보노이드는 피부진정, 비타민C는 피부미백, 각종 유기질·무기질은 피부영양, 자연수분과 점액성분은 피부보습에 도움을 준다. 또한 선인장 특유의 점성으로 피부접착력이 좋아 사용하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다.

천연식물과 화학성분, 당신의 선택은?

아직도 각종 추출물과 인공화합물이 잔뜩 들어있는 마스크팩을 쓰고 있는 사람이 한 번쯤 사용을 고려해봄직한 닥터씨 선인장생팩. 일반 화장품이나 미용용품에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더욱 추천할 새로운 화장품이다.

천년초선인장을 슬라이스 해서 만든 生팩은 볼팩, 목팩, 눈팩 세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처에 맞게 가위 등으로 잘라 써도 되기 때문에 실용적이기도 하다. 자세한 내용은 국민의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을 찾으면 된다.

문의: 1688 - 1445

천년넷 개요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 화장품 브랜드 ‘닥터씨(Dr.C)’,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2014년에는 일본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한국에 독점수입 중이며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닥터씨: http://www.dr-c.co.kr
‘닥터씨 선인장 生팩’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list.php?ca...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배기호 팀장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