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제1회 ‘멘토링 북 콘서트’ 개최

뉴스 제공
농협중앙회
2013-11-25 08:54
서울--(뉴스와이어)--농협은 11월 26일(화) 오전 8시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아프니까 청춘이다’, ‘천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의 저자인 김난도 교수(서울대학교)를 초청하여 ‘제1회 멘토링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 교수는 이날 ‘천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를 주제로 한 강연을 통해 이 시대 직장인으로 살아가는 어른을 위한 꿈, 일과 사랑, 가족, 관계 속에서의 갈등과 방황을 치유하는 희망과 격려의 메시지를 농협 임직원들에게 전한다.

또한 이날 멘토링 북콘서트에서는 ‘란도샘’이란 애칭을 갖고 있는 김난도 교수로부터 받고 싶은 응원과 격려 메시지 이벤트를 통해 김난도 교수님의 최신작 ‘트렌드코리아 2014’ 증정 행사와 ‘란도샘의 1:1멘토링’을 실시할 예정이다.

농협은 이번 멘토링 북콘서트를 시작으로 지역별 독서토론회를 분기별로 개최하는 등 임직원의 독서경영을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다.

한편, 농협은 지난 2001년부터 매년 3만여 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독서통신 교육을 실시해왔으며 ‘독서경영’과 ‘멘토링’을 통한 선후배간 지식전수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증진을 위해 노력해왔다.

인력개발부 박진상 부장은 “다양하고 체계적인 독서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독서리더를 양성하는 등 독서를 통해 경영 마인드를 갖춘 창의적인 인재양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onghyup.com

연락처

농협
인력개발부
최진선
02-2080-56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