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브랜드 조사결과, 홈플러스 상승세…2위 하나로클럽 위협
1, 2위 간 격차는 9월 조사 대비 0.4점 증가한 17.2점으로 벌어졌다. 2, 3위 간 격차는 전월 대비 1.4점이 감소한 2.2점으로 줄었다.
뒤이어 4위는 롯데마트가 39.9점, 5위 코스트코가 33.9점을 기록했다.
이번 조사는 2013년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총 21일간 전국 19세 이상 성인 남녀 4,200명을 대상으로 휴대전화와 유선전화 RDD 자동응답 방식으로 조사했고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 1.51%p였다.
리얼미터-SBS CNBC BMSI(Brand Mind-Share Index)는 일반 국민들의 일상 및 소비생활과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는 10개 업종에 대한 인지도, 선호도, 주이용도(가입/구매), 만족도 등을 조사하여 종합지수화 한 것으로, 한국뉴욕주립대(SUNY KOREA)와 공동으로 2012년 11월부터 일단위 조사를 실시해 월간 단위로 발표하는 브랜드지수다.
웹사이트: http://www.realmeter.net
연락처
리얼미터
02-548-40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