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일레븐 온라인 2014, BI 공개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3-11-25 11:30
서울--(뉴스와이어)--<위닝일레븐 온라인>이 새로운 이름, 새로운 게임으로 다시 태어난다.

NHN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사장 이은상, www.nhnent.com)과 일본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대표 후미아키타나카, 이하 코나미)는 공동 개발중인 <위닝일레븐 온라인> 신작 명칭을 <위닝일레븐 온라인 2014>로 결정했다고 밝히고, 21일 BI를 공개했다.

<위닝일레븐 온라인>은 축구 게임의 전설로 꼽히는 글로벌 히트작 <위닝일레븐>의 온라인 버전으로, 전세계 처음으로 한국에서 온라인 게임으로 선보였던 만큼 온라인 최적화를 위한 집중 점검을 진행했으며, 지난해 12월 공개서비스(Open Beta test)를 시작했다. 공개서비스 돌입 후에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과 호흡하며, <위닝일레븐> 고유의 게임성으로 매니아층을 형성해 왔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위닝일레븐 온라인> 서비스 경험을 토대로 진화된 <위닝일레븐 온라인> 신작을 선보인다는 계획하에 지난 4월 신형 엔진을 적용한 새로운 게임에 대한 전략을 발표, <위닝일레븐 온라인>의 새 시대를 선언한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위닝일레븐 온라인> BI는 △기존 <위닝일레븐>이 지닌 ‘전통성’과 막강한 ‘브랜드 가치’를 잇기 위해 일관성을 유지하는 한편 △2014년을 기점으로 <위닝일레븐 온라인>의 새로운 시대가 열리며, 이후 시리즈 형태로 지속적인 변화가 이뤄질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우상준 이사는 “<위닝일레븐 온라인 2014>는 <위닝일레븐>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으나 <위닝일레븐 온라인>의 연속이 아닌 전혀 새로운 게임으로 탄생할 것이다”고 말했다.

<위닝일레븐 온라인 2014> BI 공개와 동시에 티저사이트(http://weo2014.hangame.com/teaser.nhn)도 오픈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티저사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영상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연내 진행될 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 관련 소식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엔터테인먼트
PR팀
Beth Kim
031-8038-27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