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전기충전식 다기능 유도지시 경광봉 출시

- 세계최초 전기 충전방식의 전자호루라기 내장형 경광봉

뉴스 제공
오토정보통신
2013-11-25 13:29
서울--(뉴스와이어)--폐건전지가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전기 충전식 다기능 지시유도 경광봉이 출시되었다.

세계 최초로 네 가지 기능을 한 곳에 내장하여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주간 야간 사용시 강력한 시각 효과를 내는 초 고휘도 LED 램프는 차량의 안전 유도 지시에 효과적이며, 야간 순찰, 검문 검색 및 대형 공사장, 물품하역 시, 주차지시 유도 등 탁월한 성능을 보여준다.

내장된 전자 호루라기는 약 100db의 강력한 소리를 발생하며 입으로 불지 않고 손으로 눌러 신호를 보낼 수 있다. 또한 후레시가 내장이 되어 있어 야간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생활방수는 기본이며, 위험지역을 알 수 있도록 해주는 삼각대가 손잡이 부분을 돌리면 나온다. 2시간 충전으로 연속 28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차량에서 충전도 가능하다.

오토정보통신 개요
오토정보통신은 동남권 최대의 종합 유통단지 가든파이브에 위치하고 있다. 차량위치관제장치를 전문으로 약 900여가지 첨단 보안 기기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3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LBS 위치 관제 시스템 서비스(위치추적장치 개발 판매)다. 대표 브랜드는 차량용 GPS위치추적기 윈로드 무선형GPS, 자전거도난방지GPS, 대인용 미아용 노인용, 오토바이용 GPS 등이며 ATPACK 윈로드 위치추적기는 현제 다양한 위치관제서비스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ecurity.co.kr

연락처

오토정보통신
장성철 팀장
02-401-5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