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센스만점 ‘모바일 액세서리’ 선물 제안

- 크리스마스·연말시즌·송년회 어떤 선물이 좋을까?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3-11-25 15:35
서울--(뉴스와이어)--2013년 한 해를 돌아볼 준비를 시작하면서 소중한 분에게 기억에 오래 남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실용적이면서도 톡톡 튀는 아이디어 모바일 액세서리를 골라보자.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가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을 제안한다.

<스마트폰 양가죽 터치장갑>

겨울에 맨손을 드러내고 터치해야 하는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지만 스마트폰 가죽터치장갑을 낀 상태에서 모든 정전식 터치스크린을 조작할 수 있다. 일반 겨울가죽장갑과 외관상 차이가 전혀 없으며, 열 손가락 멀티터치 기능은 문자나 채팅, 메신저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격식과 스타일을 만끽하려는 비즈니스맨들의 겨울 필수 패션소품으로 적합하다.

<스마트폰 천연 소가죽 플립커버 지갑다이어리 케이스>

기존 플립커버케이스와 다이어리케이스의 단점을 보완했다. 커버고리 탈부착이 가능한 천연 소가죽의 자연스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안쪽 보호 젤리케이스는 하드케이스와 달리 흠집이 나지 않는 열가소성폴리우레탄(TPU) 소재를 사용해 고정하고, 소가죽으로 한 번 더 감싸 충격 시 이중으로 기기를 보호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액정보호를 위한 다이어리 플립커버방식이며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열고 닫을 때 편리하다. 스피커 구멍이 있어 닫은 채로도 통화가 가능해 휴대성을 강조했다.

특히 커버고리(탭장식)를 분리형으로 하여 편의에 따라 탭장식 사용 여부를 고객이 결정하도록 했다. 최신 스마트폰(LG G2케이스, 갤럭시S4LTE-A, 갤럭시S3, 갤럭시노트2, 옵티머스G프로, 아이폰5/5S 등)에 맞게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스마트폰 거치대 카드홀더 지갑목걸이>

스마트폰 거치대 카드홀더 지갑목걸이는 직장인들이 하루 종일 걸고 다니는 사원증 목걸이(ID카드홀더) 케이스와 스마트폰 거치대기능이 합쳐진 패션 아이템이다.

가벼운 외출 시 간단하게 신분증, 신용(교통)카드, 카드형USB메모리, 쿠폰 등을 넣을 수 있는 실용적인 3개의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스마트폰 스탠드 거치대 기능은 사무실이나 집에서 동영상, DMB, 영화/에니메이션 등을 보거나 충전을 할 때 유용하다.

아트뮤 우석기 대표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연말시즌이니 만큼 아트뮤 제품은 선물하는 사람의 값진 마음이 담겨져 있다”고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쇼핑 서비스인 샵N 아트뮤(shop.naver.com/artm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샵N 아트뮤: http://shop.naver.com/artmu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실장)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