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360과 송종국이 함께하는 가족 축구교실’ 진행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360 FIFA 14 패키지’ 발매 기념 고객과 함께 이벤트 진행

- 스무 가정의 가족들이 송종국 씨와 함께 축구교실, 대회 및 이벤트 등 뜻 깊은 시간 가져

- 참가자 전원이 기부행사에 참여, 총 30대의 Xbox 360 키넥트를 난치병 아동 소원성취전문기관인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Make-A-Wish®)’에 기부

2013-11-25 16:50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지난 11월 23일 토요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송종국 축구교실’에서 ‘Xbox 360과 송종국이 함께하는 가족 축구교실’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Xbox 360과 송종국이 함께하는 가족 축구교실’은 최근 ‘Xbox 360 FIFA 14’ 패키지 홍보모델로 활동한 레전드 축구 스타 송종국 씨가 Xbox 360 FIFA 14 패키지 구매 고객 중 20가족을 초청, 온 가족과 함께 축구를 즐기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축구교실 및 대회, 이벤트, 그리고 기부행사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됐다.

이날 ‘송종국과 함께하는 Xbox 축구교실’에서는 송종국 씨가 아이들에게 직접 축구의 기본기인 패스, 드리블, 슈팅을 아이들에게 가르쳤으며, ‘팀 대항 5:5 풋살 토너먼트 대회’에서는 참가한 아빠들과 아이들이 각각 전, 후반으로 나누어 경기를 진행, 온 가족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참가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송종국을 뚫어라’ 이벤트에서는 5명의 아빠들로 구성된 팀과 송종국 팀이 펼쳤는데, 경기시간 10분 동안 송종국 팀을 이기기 위해서 아빠들이 멋진 플레이를 선보이며 온 가족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가족 별 대표가 키커로 팀 대항 토너먼트 대결을 벌인 ‘승부차기’ 역시 뛰어난 실력들을 선보이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송종국과 함께하는 Xbox 축구교실’의 마지막 순서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송종국 씨, 참가한 가족들과 함께하는 뜻 깊은 기부행사가 진행됐다. 가족들과 송종국 씨가 골대에 기재된 숫자를 맞추면 숫자 합만큼의 Xbox 360을 난치병 아동 소원성취전문기관인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Make-A- Wish®)’에 기부하는 형식이었으며, 프로그램을 통해 총 30대의 Xbox 360이 재단에 기부됐다. 행사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시상식 및 단체사진 촬영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의 유우종 상무는 “송종국과 함께하는 Xbox 축구교실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화목하고 뜻 깊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라며 “축구교실 및 대회, 이벤트 외에도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Make-A-Wish®)’과 함께한 기부행사를 통해 많은 이들이 Xbox 360 키넥트를 통해 건강과 즐거움을 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Make-A-Wish®)’의 이광재 사무국장도 “축구스타 송종국씨, 그리고 Xbox 360가족들과 뜻 깊은 행사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많은 환아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0월 30일 Xbox 360으로 출시된 ‘FIFA 14’는 ‘FIFA’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선수들에 대한 정교한 조작이 가능하며, 친구들, 클럽, 축구와 좀더 긴밀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시스템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글로벌 스카우팅 네트워크(Global Scouting Network)’을 통해 유저들 간 스카우트 망을 구축, 전 세계 선수를 대상으로 영입이 가능하며, 인터페이스가 새롭게 변경돼 내비게이션, 실시간 스카우팅 리포트 등도 사용할 수 있다.

Xbox 소개
Xbox 는 TV, 폰, PC, 태블릿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의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이다. Xbox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음악과 영화, TV프로그램, 스포츠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Xbox 360은 키넥트를 통해 컨트롤러 없이 거실에서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xbo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Xbox LIVE 소개
Xbox LIVE는 Xbox 360을 위한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는 전세계의 게임, 영화, TV, 음악, 스포츠, 그리고 소셜 엔터테인먼트로 사용자들을 연결시켜 준다. 사용자들은 Xbox LIVE로 최고의 게임들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대의 주문형 라이브러리를 즐기고, 수백만 가지의 노래를 들을 수 있으며 전 세계의 친구들과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다. Xbox LIVE는 키넥트(Kinect™)를 통해 컨트롤러 없이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이 되었으며, Xbox 360을 좀 더 직관적이며 상호적으로 만들어준다. 41개국 4천 6백만 명의 활동적인 커뮤니티와 함께 Xbox LIVE는 어디에서나 사용자들이 원하는 사람들과 원하는 엔터테인먼트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xbox.com/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에 관하여
1975 년 설립된 마이크로소프트는 개인 컴퓨팅 및 비즈니스 컴퓨팅용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인터넷 기술 부문의 세계 선도업체로서, 우수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그리고 어떤 장치에서든 최대한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송진호 이사
02-531-890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인자혜 대리
02-6250-98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