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지팡 이동체험관, 휴가철 전국 돌며 홍보효과 톡톡

뉴스 제공
KTF
2005-08-16 09:05
서울--(뉴스와이어)--KTF 3D 모바일 게임 ‘지팡(GPANG)’ 홍보를 위한 ‘지팡 이동체험관’ 서비스가 막바지 더위와 함께 열기를 더하고 있다.

KTF(대표 조영주)는 부산 광안리와 해운대, 충남 대천 해수욕장, 전국 주요 대학가를 중심으로 지난 달 16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 ‘지팡 이동체험관’이 일 평균 2천 여명의 고객이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6일(화) 밝혔다.

특히 지난달 30일(토)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진행된 ‘SKY프로리그2005 결승전’에 앞서 약 1만 명의 고객이 이동체험관을 방문하여, ▲음악게임 ‘DJ MAX’, ▲3D 골프게임 ‘샷모바일 골프 스쿨’,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 ‘배틀윙’ 등 지팡 컨텐츠를 즐겼다고 전했다.

이동체험관은 대형 트럭을 개조하여 지팡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게임폰 및 LCD 모니터를 설치했으며, 이 곳에서 시연행사 및 즉석 게임대회를 열어 입상한 고객에게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했다.

행사를 기획한 KTF 프로모션팀 김진호 대리는 “고객 인지도가 높지 않은 신규 서비스 홍보를 위해 고객이 많은 곳을 직접 찾아가는 방법을 선택했다.”라며, “기존의 고정 공간(부스)행사에 비해 내방 고객이 30% 이상 증가하는 등 큰 효과가 있었다.”라고 밝혔다.

‘지팡 이동체험관’ 서비스는 서울, 부산, 대전, 광주 등 전국 주요 상권 및 대학가를 중심으로 9월 18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연락처

KTF 홍보실 언론홍보팀 02-2010-0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