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도저’로 일본 흔든 오렌지크루, 이번엔 ‘세븐데이즈워’로 국내 공략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3-11-26 10:54
서울--(뉴스와이어)--일본 시장 흔들고 있는 오렌지크루, 이번엔 국내 시장이다.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의 스마트폰 게임 개발 전문 자회사인 오렌지크루(대표 채유라)가 <세븐데이즈워>라는 신작의 사전 신청자 모집에 나섰다.

<세븐데이즈워>는 영토 점령전을 핵심으로 하는 전략 게임으로 영토 점령 현황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해 유저들에게 제공, 한층 강화된 전략성과 실시간 경쟁으로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게임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오렌지크루는 카드 배틀 게임 개발 및 서비스 경험이 있어 이번 신작에 그 노하우들을 녹여내 더욱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로 국내 이용자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사전 신청자 전원에게는 정식 오픈 시, 상급 영웅을 뽑을 수 있는 ‘실버소환석’을 지급하며, 무엇보다 실시간 점령전이라는 <세븐데이즈워>의 핵심 콘텐츠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세븐데이즈워>의 핵심 콘텐츠와 안정성을 점검하는 테스트는 11월 29일부터 12월 4일까지 진행되며,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위부터 100위까지의 플레이어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건을 제공되며, 랭킹에 들지 않았더라도 테스트 기간 동안 31레벨을 달성하면,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랭킹에 들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는 두 가지 혜택을 다 누릴 수 있다.

사전 신청 및 테스트 등 자세한 내용은 <세븐데이즈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evendaysw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김종민
031-8038-27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