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딘, 이동 중에 쉽고 빠르게 회의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웹 사이트 오픈

- ArkadinMobile, 신규 모바일 웹 사이트부터 iOS, 안드로이드, 블랙베리 앱까지 이르는 모바일 협업 솔루션 완비

뉴스 제공
Arkadin
2013-11-26 11:42
파리--(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크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인 아카딘은 아카딘 모바일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바일 웹 사이트 오픈으로 오디오(아카딘 애니타임) 및 웹(아카딘 애니웨어) 회의 솔루션을 모바일 기기에서 직접 접속하고 관리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 환경에 최적화된 사이트에서 직관성과 일관성을 겸비한 화상회의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웹 사이트는 ArkadinMobile 화상회의 솔루션의 완결판으로 여기에는 iOS, 안드로이드 및 블랙베리 앱들도 포함되어 있다.

장 베노이스트 미세카제(Jean-Benoist Miecaze) 아카딘 제품 및 마케팅 담당 수석 부사장은 “모빌리티 및 BYOD (Bring Your Own Device) 추세는 직원이 정보에 접근하는 방식을 완전히 변화시켰다. 기업들은 모바일 기기 형태나 위치에 상관없이 기업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에 접속할 수 는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새로 출범한 아카딘 모바일 웹 사이트는 이러한 필요를 충족시키며 전 세계적으로 네트워크화된 사회에서 성공적인 협업 경험을 구현하겠다는 아카딘의 비전을 뒷받침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용하기 쉬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사용자 채택률과 생산성 제고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아카딘 애니타임 및 아카딘 애니웨어 고객들은 앱을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자신의 브라우저를 사용해서 화상회의에 바로 참가할 수 있다. 모바일 웹 사이트의 인체공학적 인터페이스와 원활한 내비게이션 경험은 PC나 노트북에서 화상회의에 접속하는 것과 거의 동일하다.

미세카제 부사장은 “친숙한 그래픽으로 모바일 기기에서 동일한 화상회의를 경험하는 것은 사용자의 채택률과 생산성을 제고하는 데 필수적이다. 원격 근무자 및 모바일 근무자들은 중요한 프로젝트와 분산 배치된 팀에 쉽게 연결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핵심 기능

· 아카딘 애니웨어 사용자들은 바로 웹 회의를 개최하거나 사무실, 집 또는 이동 중에 참석자나 발표자로서 회의에 참석할 수 있다.
· 사용자들은 문서 공유, 채팅, 녹화 및 회의 관리 등 핵심 웹 회의 기능들을 모두 활용할 수 있다.
·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내비게이션 기능은 비교적 작은 화면에서 쉽게 회의 정보를 읽고 위 아래로 이동하거나 확대해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해준다.

iOS, 안드로이드, 블랙베리 등 고유의 앱으로 회의를 진행하기를 원하는 사용자들은 기존처럼 애플 앱스토어 혹은 GooglePlay등 모바일 상점에서 해당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www.anywhereconference.com에 연결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ArkadinMobile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Arkadin 관련 정보

2001년에 설립된 아카딘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세계 최대 협업 서비스 제공 업체 중 하나이다. 아카딘은 나눔과 공유로부터 진화한 신념에 기초를 둔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완벽한 원격 오디오, 웹, 비디오 회의와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신속하고 확장 가능한 배치와 높은 ROI를 위해 SaaS 모델로 제공된다. 32개 국가에 있는 51개 운영 센터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 고객센터에서는 37,000 고객 사에게 현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arkadin.com

연락처

Mak Wei Seng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