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공인중개사 자격증 택배 서비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는 11월 27일(수) 발표하는 제24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터넷을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택배 신청을 받아 본인이 원하는 집이나 사무실 등으로 교부한다고 밝혔다.

이번 택배서비스는 직접 방문으로 인한 불편을 해소하고 원하는 곳에서 자격증을 받아볼 수 있도록 시민편의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택배신청 대상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접수 당시 서울시에 주소를 둔 자이어야 하고 접수방법은 한국산업인력공단 홈페이지(http://q-net.or.kr)로 접속하여 신청하면 된다.

택배교부 신청은 합격자 발표일인 11.27(수)부터 29일(금)까지 3일간이며 신청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12.4(수)부터 받아 볼 수 있다.

택배료는 수신자 부담이며(2,400원) 택배신청 시 주소와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야 한다.

※ 연락처는 집 전화와 핸드폰번호를 모두 기재

또한 기간 내에 택배 신청을 하지 않은 합격자는 12.4(수)부터 12.6(금)까지 3일 동안 서울시청을 직접 방문하여 자격증을 교부 받으면 된다.

교부장소는 서울시청 을지로청사 1층이며 일시에 신청자가 몰리는 혼잡을 피하기 위해 3일 동안 합격자가 거주하는 주소지별로 나누어 자격증을 교부한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도시계획국
토지관리과
곽인선
02-2133-46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