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 울트라 슬림형 삼성 외장 ODD SE-B18AB, SE-218CB 출시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13-11-26 13:59
서울--(뉴스와이어)--삼성ODD개발 및 판매원인 TSST 코리아가 모든 CD/DVD를 읽고 쓸 수 있으며 울트라북에 어울리는 슬림 외장 ODD SE-B18AB와 SE-218CB를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세련된 디자인과 얇은 두께가 강조된 외장형 광디스크 드라이브로, 어디서든 휴대가 간편해 ODD를 탑재하지 않은 울트라북 등의 노트북과 함께 사용하기에 적절하다.

노트북과 연결 시에 발생할 수 있는 전원 공급 부족 현상 방지를 위해 하나의 USB 포트만으로도 전력 공급이 가능한 저전력 설계로 USB 포트가 부족한 울트라북에 사용하기에 알맞다.

또한 PC뿐만 아니라 USB 단자가 있는 스마트TV와 연결하게 되면 디스크에 저장된 영상과 음악 등 모든 미디어를 TV로 감상할 수 있으며, Microsoft의 최신 OS인 윈도우 8에서도 문제 없이 작동해 높은 호환성을 보인다.

SE-B18AB 제품의 경우 고급 오디오, 카 오디오 등에 주로 채용되는 방식으로, 광미디어가 자동으로 미끌어져 들어가는 슬롯인 방식을 채택하여 사용자의 편리함을 증대했다.

SE-218CB는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트레이 방식을 채용하였으며 메탈릭 헤어라인을 적용한 블랙과 실버 색상으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게 특징이다.

무엇보다 기술력을 자랑하는 삼성인 만큼 외장 ODD에도 기술력을 더했다. 데이터 전송 중 끊김현상 방지 기술을 적용해 빠르고 안정적인 데이터 기록이 가능하고 디스크 상태 자동감지, 디스크 뒤틀림 보정 등으로 어떠한 상황이라도 안정적으로 디스크를 읽고 쓸 수 있다.

TSST 관계자는 “PC 시장에서도 감성과 디자인이 중요시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외장 ODD는 감성적인 디자인과 성능, 그리고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해 ODD를 탑재하지 않은 노트북과 울트라북 사용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쓰리에스솔루션 개요
쓰리에스솔루션은 삼성 ODD 국내 총판 유통으로 시작하여 현재 라이트온, 트랜센드, TSST 등의 IT 브랜드 유통을 하고 있으며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노벨뷰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바 등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사업의 확장으로 드론을 직접 개발/제조하여 유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몽골과의 계약을 통해 캐시미어 제품을 유통하는 등 고객중심의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IT 유통시장뿐만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유통 진출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쓰리에스솔루션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팀장
070-4271-4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