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이제까지 보지 못한 산업용 비전 시스템 ‘Compact Vision’ 출시

2013-11-26 14:40
서울--(뉴스와이어)--NI CVS-1457RT 디바이스는 듀얼 이더넷 전원 GigE Vision 포트, 결정성 높은 이더넷 카메라 트리거링, FPGA-활성화된 I/O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 (Nasdaq: NATI)는 오늘 1.66 GHz Intel Atom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Power of Ethernet(PoE) 기술을 사용한 2개의 독립 GigE Vision 포트를 갖춘 견고한 콤팩트 디바이스 NI CVS-1457RT를 발표했다. 이러한 포트는 이더넷 버스 상에서 결정성 높은 카메라 트리거링을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하나의 이더넷 케이블을 통해 카메라에 전원을 공급하고, 트리거를 보내고, 이미지를 수집하는 작업을 모두 수행할 수 있다.

NI CVS-1457RT는 또한 사용이 편리한 Vision RIO API와 결합할 수 있는 FPGA-활성화된 I/O를 갖추고 있어 비전 검사 결과를 엔코더, 이젝터, 근접 센서와 같은 시스템의 다른 부분과 긴밀하게 동기화할 수 있다. NI CVS-1457RT는 NI LabVIEW 시스템 디자인 소프트웨어 또는 NI Vision Builder for Automated Inspection (AI)로 프로그래밍한다.

NI CVS-1457RT는 NI 그래픽 시스템 디자인 플랫폼의 핵심적인 요소인 LabVIEW 재구성가능 I/O (RIO) 아키텍처의 일부분이다. 임베디드 모니터링 및 제어 시스템을 디자인하고, 프로토타입을 작성하고, 배포하기 위한 최신의 접근 방식인 그래픽 시스템 디자인은 개방형 LabVIEW 프로그래밍 환경을 상업용 하드웨어와 결합하여 개발 과정을 크게 단순화하므로, 엔지니어들은 강력한 비전 툴, I/O, 산업용 통신, 데이터 로깅 및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를 하나의 환경으로 통합할 수 있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임베디드 시스템 제품 마케팅 본부장인 Jamie Smith는 “NI CVS-1457RT는 NI Compact Vision 시스템의 큰 약진입니다.“ ”머신 구축, 자동화된 검사, 제조 또는 품질 보증 분야에 몸담고 있는 관련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에게 이보다 더 좋은 비전 시스템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주요 특징:

- 폼 팩터: 팬을 사용하지 않는 소형의 견고한 NI CVS-1457RT는 산업용 어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 Power of Ethernet (PoE) 기술: NI CVS-1457RT는 케이블 연결의 복잡성을 줄여주며 시장에 출시되어 있는 최신의 저가형 PoE 카메라 및 비 PoE GigE 카메라와 호환된다.
- I/O 및 동기화: 온보드 I/O에는 8개의 절연 디지털 입력, 8개의 절연 디지털 출력, 2개의 트랜지스터간 로직 I/O, 구적 엔코더, VGA 포트, 2개의 USB 포트, 시리얼 포트, LAN 포트가 포함되어 있다.
- LabVIEW로 프로그래밍 가능: 엔지니어들은 LabVIEW RIO 아키텍처의 생산성 장점을 누리며 NI CVS-1457RT를 손쉽게 기존 툴체인에 통합할 수 있다.

NI Compact Vision System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www.ni.com/vision/cvs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신서영
02-3451-3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