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Multisim 13.0, 교육·연구·전문 디자인용 아날로그·디지털·전원 회로 시뮬레이션 기능 향상

- 이 회로도 캡쳐 환경은 학생들의 이해를 돕고 디자인 및 테스트 엔지니어들의 프로토타입 제작 횟수와 개발 비용을 절감

2013-11-26 14:40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Nasdaq: NATI)는 전세계 교육자, 학생, 엔지니어들이 회로를 탐색하고, 디자인하고, 프로토타입을 제작하기 위해 사용하는 동급 최고의 SPICE 시뮬레이션 환경 Multisim 13.0을 출시한다.

새로운 Multisim 13.0의 장점:

- 회로 파라미터 및 파라미터 스윕 분석
- NI myRIO 및 Digilent FPGA 타겟으로 디지털 회로 교육
- IGBT와 MOSFET 열 모델로 전력 전자 분석
- 26,000개 이상의 요소로 구성된 디바이스 라이브러리
- Multisim API Toolkit for LabVIEW 시스템 디자인 소프트웨어로 디자인 자동화

Multisim 13.0은 아날로그, 디지털, 전력 전자기기를 위한 포괄적인 회로 분석 도구를 제공한다. 그래픽으로 구성된 대화식 환경은 교육자들이 회로 이론을 강화하고 교실과 랩 실습 교육 사이의 간극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이와 같은 고급 Multisim 분석 기능은 또한 다양한 산업에서 디자인 관련 결정을 검토하고 혼합 모드 시뮬레이션으로 회로 동작을 최적화하는 데에도 사용되고 있다.

다양한 교육과정을 위한 통합 교육 솔루션인 Multisim은 코스웨어와 실험실 하드웨어를 NI myDAQ, NI Educational Laboratory Virtual Instrumentation Suite (NI ELVIS), NI myRIO 및 Digilent의 디지털 제품들과 연동하여 학생들이 기본적인 전자 개념 이해부터 시작하여 고학년에 수행하는 복잡한 디자인 프로젝트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한다. Multisim 13.0은 또한 즉시 사용 가능한 도터 보드 템플릿을 제공하여 NI Single-Board RIO 하드웨어 및 기타 장비의 디자인 시간을 단축해준다는 장점이 있다.

맨체스터 대학교의 공학 및 자연과학대 교수인 Danielle George는 “저희가 Multisim을 선택한 이유는 학부 1학년생이 기본적인 아날로그 및 디지털 전자 개념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석사 2년차 학생들도 자체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폭넓은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라고 전했다.

항공우주, 에너지, 생명과학 엔지니어들은 업계 선도 반도체 제조업체의 디바이스 시뮬레이션 모델을 대화식 분석 환경에서 사용하여 어플리케이션을 평가, 최적화, 디자인하여 기한 내에 사양을 충족시킨다.

또한, Multisim API Toolkit for LabVIEW는 수많은 어플리케이션을 정의하여 일반적인 시뮬레이션 환경과는 달리 매우 유연하게 측정을 상호연계하고, 도메인 특정 조건을 스윕하고, 성능을 분석할 수 있다.

관련 자료
- Multisim 소프트웨어(ni.com/multisim/)
- Multisim 회로 교육 어플리케이션(ni.com/multisim/courseware)
- Multisim 회로 디자인 어플리케이션(ni.com/multisim/applications/pro/)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신서영
02-3451-3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