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송담대학교 창의관, 학생회관 준공식 및 창업보육센터 개소식

뉴스 제공
용인송담대학교
2013-11-26 14:45
용인--(뉴스와이어)--용인송담대학교는 창의관, 학생회관 준공식 및 창업보육센터 개소식을 창의관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이우현 국회의원, 강시우 경기지방중소기업청장을 비롯하여 많은 내외빈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하여 성대하게 진행됐으며, 개식사를 시작으로 건축 경과보고, 내외빈 축사, 테이프 커팅식 및 시설순시 순으로 이루어졌다. 창의관 및 학생회관은 2011년 8월 부지조성공사를 시작으로 2013년 2월에 완공해, 올해 8월 행정절차를 끝으로 준공을 마쳤다.

창의관은 연면적 7,086㎡로 지하2층, 지상7층으로 이루어져 창업보육 지원과 산학협력단 및 회의실, 교육실, 생산형사무실, 사무형사무실 등으로 꾸며졌으며, 중소기업 기술개발 및 창업활성화를 위한 각종 교육과 과제를 추진해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등 더 많은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게 됐다.

학생회관은 연면적 11,597㎡로 지하1층 학생들과 밀접한 체력단련실, 학생식당, 취업지원센터, 학생회실, 동아리방 등 학생편익시설이 활용되며, 지하2층은 170여대 차량이 동시 주차 할 수 있는 주차장이 완비되었다.

이번 대학 신축건물이 준공됨에 따라 용인송담대학교는 교육품질 향상, 학생복지향상 및 중소기업활성화 등 대학발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최성식 총장은 “앞으로도 학교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달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최성식 총장은 중소기업 활성화에 적극적인 지원 및 실적을 통해 이코노미스트 주최한 ‘2013 대한민국경제리더’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용인송담대학교 개요
용인송담대학교는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에 위치한 사립 전문 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ysc.ac.kr

연락처

용인송담대학교
기획홍보팀
진영수
031-330-9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