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총무부, 연탄으로 사랑의 온기 전해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3일, KB국민은행 총무부와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이 연탄 릴레이 봉사를 실시했다.

KB국민은행 총무부 직원 40여명과 함께하는 사랑밭 봉사자들이 사랑의 연탄 나눔을 위해 서대문구 홍제2동의 판자촌을 찾은 것. 이른 아침부터 오후까지 봉사자들은 가파른 언덕 위에 있는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 10가구에 연탄을 쉬지 않고 나르며 구슬땀을 흘렸다.

KB국민은행 총무부는 평소에도 저소득 가정을 위해 집 고쳐주기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이날은 저소득 가정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연탄릴레이 봉사와 가정마다 병풍막과 문풍지를 직접 설치해 주는 봉사를 진행했다.

봉사에 참여한 KB국민은행 총무부 직원은 “몸은 좀 고되지만, 기뻐하시는 어르신들을 뵈니 보람이 있다”면서, “모두가 따뜻한 겨울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기업, 단체들과 지속적으로 연탄 릴레이 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에너지 소외계층에게 무상으로 연탄보일러를 시공해주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연말연시를 맞아 봉사활동을 하려는 단체 또는 기업은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으로 문의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070-4477-3806~7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