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c한국예술원, ‘제1회 박둘선과 함께하는 kac청소년 패션쇼’ 1월 8일 개최

뉴스 제공
KAC한국예술원
2013-11-26 15:33
서울--(뉴스와이어)--교육부 4년제 예술학사학위 인정 교육기관인 kac한국예술원(명예학장 최상식, www.ikac.kr)이 패션모델을 꿈꾸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1회 박둘선과 함께하는 kac청소년 패션쇼’를 개최하고 2014년 1월 3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패션쇼와 함께 열리는 워크숍은 한국예술원 방송연예예술학부가 주최하고 APHCA연맹, 한국모델협회, 한국청소년동아리연맹이 후원하는 행사로 고등학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1월 8일 오전 9시부터 기초워킹 및 포즈교육이 진행되며, 오후 패션쇼를 위해 APHCA에서 후원하는 헤어 및 메이크업이 실시된다. 2013 부산프레타포르테 패션쇼 디렉터이자 한국예술원 모델학과 교수인 정유신 교수의 진행으로 참가자 전원은 실제 현장과 동일한 패션쇼에 참가한다.

또한 렛미인 스타일리스트 신우식 씨가 심사를 맡아 진행하며, 시상 내역은 1위, 2위, 3위 각 1명씩과 베스트모델상, 베스트워크샵상, 베스트포즈상 등이다.

한국예술원 최상식 명예학장은 “광고 및 패션산업의 발전과 함께 모델의 수가 계속적으로 증가하며 모델이 청소년들의 선망 직업으로 급부상하게 돼 모델을 꿈꾸는 학생들이 끼를 발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며 “자신의 적성을 찾아 진로를 정하길 원하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1회 박둘선과 함께하는 kac청소년 패션쇼’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예술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AC한국예술원 개요
kac한국예술원은 전문적인 직업 예술가 양성을 목적으로 설립된 콘서바토리 형태의 실용음악/영화/연기/뮤지컬/방송 예술 교육기관이다. 4년제 학사학위가 수여되는 교육부 승인 예술전문 고등교육기관이며 서울 중심의 충정로에 위치한다. 1996년 전문영화인을 양성하는 국내 최초 사립 영화 전문교육기관으로 시작한 한국예술원은 교육부의 인가를 받아 4년제 예술학사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김형석 학장, 최상식 명예학장을 필두로 영화예술학부 오기환 교수, 방송작가/영상문예창작예술학부 정형수 교수, 정윤정교수, 연기예술학부에 유지인 교수,이병진교수, 실용음악예술학부에 하림 교수, 모세교수, 공연예술학부의 노우성 교수 등 각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들이 예술가 양성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kac.kr

연락처

kac 한국예술원
입학홍보처
이승두 팀장
02-777-61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