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설문조사 전문기업 ‘모바일이앤엠애드’, 설문조사와 모바일쿠폰 실시간 연동 발송 인기

- 공기업 제조사 서비스업체 등 다양한 기업에서 도입 중

뉴스 제공
모바일이앤엠애드
2013-11-27 08:00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이앤엠애드(대표 추민기)의 모바일 설문조사 서비스가 기업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모바일이앤엠애드는 최근 국내 카메라 업체 대표주자 격인 C사와 모바일 설문조사(SAP) 서비스 제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가 현재 서비스 중인 모바일 설문조사 솔루션(SAP:Survey Agent Package)은 콜센터, ERP, 그룹웨어, CRM시스템 등 기업이 자사의 운영서버와 연동하여 대용량 모바일 설문조사를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모바일 설문조사 통합 클라이언트 시스템’이다.

SAP솔루션은 모바일 설문조사에서 취합된 결과를 자동으로 해당 시스템에 반영할 수 있으며, 특히 설문참여자를 대상으로 커피전문점, 백화점상품권 등의 모바일쿠폰을 실시간으로 전송할 수 있다.

또한 이 설문조사 솔루션은 주로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 이용 후 만족도 평가 시 또는 신상품 출시 후 고객 의견 취합 등의 목적으로 설문을 사용해야 하는 기업이나, 기업의 내부프로그램과 연동하여 사용을 원하는 기업, 또는 고객정보의 유출 없이 설문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는 기업 등에 적극 추천되고 있다.

모바일이앤엠애드 영업마케팅부문 이정민 팀장은 “본 설문조사 시스템의 구축기간은 짧게는 일주일이면 끝나기 때문에 많은 기간을 필요로 하는 타사 서비스와는 차별화 되어 있으며, 구축비용 역시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비용적으로도 부담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설문조사 응답률을 높이기 위하여 1,300여종의 다양한 모바일쿠폰을 실시간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과거 일정기간 후 사은품을 지급하던 방식과는 완전히 차별된 서비스”라고 밝혔다.

2008년도에 설립된 이 회사는 현재 3,000여 기업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모바일커머스, 모바일광고, 모바일솔루션 및 모바일 통합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모바일 바코드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티켓 서비스를 런칭하여 연극, 공연, 전시회, 박람회, 놀이동산 등 기존에 종이 입장권을 사용하고 있는 업계에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1644-3614) 또는 홈페이지(www.enma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이앤엠애드 개요
주식회사 모바일이앤엠애드는 통합 모바일 마케팅 전문회사로 이동통신사를 비롯하여, 금융사, 금융업, 제조업, 공기업, 비영리법인 학원의 사단 법인 등 약 3,000야개의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모바일커머스, 모바일솔루션서비스, 모바일광고 서비스 등 수준높은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nmad.com

연락처

모바일이앤엠애드
경영지원부문
한규재 실장
070-8244-766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모바일이앤엠애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