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교육컨설팅, 프리미엄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 선보여

- 관리입시컨설팅의 새로운 프로그램

뉴스 제공
알찬교육컨설팅
2013-11-26 17:41
서울--(뉴스와이어)--입시컨설팅과 학습컨설팅이 전문인 알찬교육컨설팅(대표 전관우, 02-1544-3813, rafjeon.blog.me)은 기존의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을 개선한 프리미엄 입시매니지먼트컨설팅 ‘version 1.5’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관우 대표는 “입시컨설팅과 학습컨설팅을 결합하고 진학상담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입시매니지먼트컨설팅은 정보에 어둡고 딱히 입시전문가에게 물어 볼 기회가 부족한 학생과 학부모에게 더 좋은 진학의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다”고 말했다.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은 보통의 입시컨설팅 상담이 1회성 상담으로 끝나는 데에 반해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을 필요가 있거나 받고자 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알찬교육컨설팅의 프리미엄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 내용에는 공부습관 형성, 진학상담 무제한, 심층 입시컨설팅 보고서, 면접 훈련 및 서류 관리 등이 포함이 되어 있다.

심층 입시컨설팅보고서 작성을 기본으로 하여 필요에 따라 세부적인 부분을 일부만 선택하여 의뢰할 수도 있다. 특히 이 프로그램에서 진학상담무제한을 선택하면 전관우 대표가 직접 진학상담을 무제한으로 해주고 있어서 입시정보에 목마른 학생과 학부모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전 대표는 “실제 입시에 대해 궁금하신 것이나 분석이 필요한 것 등을 물어 보는 어머니들의 경우는 문자, 전화, 대면 등의 방법으로 1년간 1000번 이상 상담이 이루어지는 경우도 있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은 수시 또는 정시까지 그리고 필요한 부분만 선택을 할 수 있다.

그 동안의 사례를 통하여 학부모와 입시생들에게 꼭 필요한 것들과 선택권을 세분화 시켜 보다 개선된 프리미엄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은 학생에게 맞는 최적의 진로, 진학을 구현하기 위하여 장기간의 관리를 받는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입시에 대한 정보 부족이나 갈피를 잡기 힘들었던 학부모의 갈증을 해소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알찬교육컨설팅 개요
알찬교육컨설팅은 '개인교육문제해결'의 미션 아래 매니지먼트 입시컨설팅 기업의 비전을 가지고 '예술작품을 창조하듯 한 명 한 명 혼신의 힘을 다해 당신의 간절한 꿈을 실현합니다'라는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22년 학원강사 경력을 바탕으로 27년 대입 상담 경험의 진로진학 입시컨설턴트인 전관우 대표가 2011학년도 대입부터 1단계 기본 대면 상담과 2단계 입시 관리 컨설팅인 매니지먼트 입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 대치동 상담실(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98길 11)을 비롯해 역삼동, 광화문, 여의도에 상담실을 두고 있다. 대전 둔산, 대구 동대구, 부산 센텀에도 직영상담실을 운영하며 가정 방문 출장 상담도 하고 있다. 냉정한 분석을 최우선으로 하며 진정한 대학 입시 컨설턴트를 교육하는 '윤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수익금의 일부를 네이버 해피빈으로 기부하고 있다. 전관우 대표는 교육잡지와 교육신문에 기고 활동을 비롯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으며 재능 기부 활동에도 적극적이다.

웹사이트: http://rafjeon.blog.me

연락처

알찬교육컨설팅
전관우 대표
1544-3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