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c한국예술원 뮤지컬과, 스토리조타 콘서트에 ‘출동’

뉴스 제공
KAC한국예술원
2013-11-26 18:09
서울--(뉴스와이어)--교육부 4년제 예술학사학위 인정 교육기관인 kac한국예술원은 지난 23일 경기 일산 백석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하얀날개 프로젝트 콘서트 ‘스토리조타’에 본교 뮤지컬과 학생들이 대거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한국예술원 뮤지컬과 방연수, 김다은, 김소리, 박재경, 김지수 학생이 공연을 했다. 이 학생들은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과 ‘드림걸즈’의 장면들을 선보였다. 온새미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는 김지수 학생은 이날 공연의 피날레를 장식하기도 했다.

이번 공연은 뉴스칼 패밀리의 성장과정을 그린 스토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타인의 꿈과 감동의 이야기를 음악에 담아 세상에 따스함을 전하겠다는 뉴스칼 E&M이 기획했다.

이번 첫 공연 이후에는 다양한 사람들의 사랑 이야기, 연예인들의 스토리 등을 담을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예술원 최상식 명예학장은 “우리 학교 뮤지컬과 학생들이 실전 무대에서 떨지 않고 훌륭한 공연을 펼쳐줘 매우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실력을 열심히 연마해 훌륭한 대중예술인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AC한국예술원 개요
kac한국예술원은 전문적인 직업 예술가 양성을 목적으로 설립된 콘서바토리 형태의 실용음악/영화/연기/뮤지컬/방송 예술 교육기관이다. 4년제 학사학위가 수여되는 교육부 승인 예술전문 고등교육기관이며 서울 중심의 충정로에 위치한다. 1996년 전문영화인을 양성하는 국내 최초 사립 영화 전문교육기관으로 시작한 한국예술원은 교육부의 인가를 받아 4년제 예술학사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김형석 학장, 최상식 명예학장을 필두로 영화예술학부 오기환 교수, 방송작가/영상문예창작예술학부 정형수 교수, 정윤정교수, 연기예술학부에 유지인 교수,이병진교수, 실용음악예술학부에 하림 교수, 모세교수, 공연예술학부의 노우성 교수 등 각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들이 예술가 양성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kac.kr

연락처

kac 한국예술원
입학홍보처
이승두 팀장
02-777-61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