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이피정보통신, ‘국제유아박람회’서 ‘립모션’ 선보여

뉴스 제공
올아이피정보통신
2013-11-27 08:44
서울--(뉴스와이어)--올아이피정보통신은 11월28일부터 12월 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21회 국제유아 교육박람회(P27부스)에 참가해 ‘놀이학습 체험활동’ 부문에 립모션을 선보인다.

립모션 관계자는 “립모션은 어린이 교육용으로 호주 빅토리아주 Jackson School에서 수업 중인 사례가 있는 만큼 국내 교육기관에서도 적용할 여지가 많다”고 말했다.

올아이피정보통신은 립모션의 유아용 앱과 초등생 교육용 앱을 중심으로 홍보할 예정이며, 제스처로 애플리케이션을 작동시키므로 어린이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고 신기함을 이끌어내 수업 집중도를 올려주는 효과가 있다.

컴퓨터에 립모션을 연결하여 드럼 연주를 배우는 드럼에어, 15만개 조리법과 또 활발한 요리 커뮤니티 모임이 있어서 쉽게 레시피를 구할 수 있는 Allthecooks Recipes, 도자기를 아름답게 디자인하여 화면으로 도자기 점토를 성형하는 도예 앱 zPots, 립모션으로 전자음원을 손을 허공에서 움직여서 만드는 GecoMIDI 등이 있다.

매주 립모션 전용 앱스토어인 에어스페이스(http://airspace.leapmoiton.com)에서 새로운 앱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금요일 오후부터 하루 동안 무료 앱을 매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올아이피정보통신은 지난 22일 최신 기술 및 성장산업 관련 정보와 소통의 장을 제공하는 테크포럼에 참가해 립모션을 전시하여 참관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테크포럼은 스마트 프로덕트(앱세서리)가 새로운 기술 기반 하드웨어와 앱이 접목되어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 주고 있어 향후 시장의 주도적인 트렌드를 이룰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가운데 열린 세미나이며, 참석자들은 립모션 데모 부스에서 직접 손으로 앱을 작동시키며 신기함을 감추지 못했다.

테크포럼은 기업인 참가자 중심이었던 만큼 립모션 작동 메커니즘, 어떻게 손 동작을 3차원 상에서 감지하여 시스템에 넘겨주며 시스템에서는 어떤 원리로 3차원 손의 좌표를 재생시키는지에 대한 기술적인 부문과 활용 분야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www.leap-motion.kr)에서 가능하다.

올아이피정보통신 개요
올아이피정보통신은 4차산업 전문유통과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으로, 유비쿼터스 환경에 필요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상품들을 고객에게 솔루션과 함께 제공한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 STEMP(Science Technology Engeneering Mathmathics Philosophy) 중심의 인재를 양성하고 서비스를 창출해 인류의 무한가치를 발굴해 나아가고 있다. Best Human Solution Provider를 실천하기 위해 공정한 기회를 모든 사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회사라는 공동체, 대한민국 공동체, 글로벌 공동체, 인류공동체에 기여하는 공동체로 자라나는 것이 지향점이다.

http://www.leap-motion.kr/index.php/buy

웹사이트: http://www.allip.kr

연락처

(주)올아이피정보통신
마케팅팀
김정호 이사
070-8633-63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