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독일 본사 최고경영진 한국 방문

- 한국 지사의 빠른 성장과 발전에 감사의 뜻 전해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3-11-27 10:22
서울--(뉴스와이어)--50년 신뢰의 우수한 독일 측정기기를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의 독일 본사 테스토 AG사의 최고 경영진이 한국을 방문했다.

11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의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한 마틴 빈크레(Martin Winkle) 대표이사와 마뉴엘 뮤렉(Manuel Muhleck) 아시아 담당자는 양일간 한국에서 2013년도 한국 지사의 운영결과를 분석 및 평가하고, 현지 사정에 맞는 경영 전략을 수립했다.

마틴 빈크레 대표이사는 한국 지사의 빠른 성장과 높은 수치의 실적에 이명식 지사장을 비롯한 한국 지사 전 직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아시아 시장을 주도하는 한국 지사의 보다 큰 발전을 위해 제품 개발을 비롯한 모든 분야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또한 “2014년도 역시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이명식 지사장은 “마틴 빈크레 대표이사의 방문이 어느 때보다 반갑다”며, “한 해 동안 업무에 충실한 직원들의 노력이 좋은 결과로 결실을 맺어 무엇보다 기쁘고, 앞으로도 본사와 협력해 한국 지사의 꾸준한 성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테스토코리아 최고경영진은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아시아 지역의 모든 지사를 방문한 뒤 귀국할 예정이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박혜원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