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차일드 반도체, 새로운 ‘脫 제품단종’ 및 라이프타임 공급 정책 발표

- 고객 의견 반영한 강화된 지원 정책

뉴스 제공
페어차일드코리아
2013-11-27 10:58
부천--(뉴스와이어)--고성능 파워 및 모바일 제품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사인 페어차일드 반도체는 동종업계 최고수준의 파워 및 모바일 제품에 대해 고객사 중심적인 새로운 제품

단종 정책 (Product Obsolescence Policy)을 발표한다. 이러한 정책상의 새로운 변화로 페어차일드는 해당제품의 생산중단이 불가피 하지 않는 한, 향후 어떤 제품도 단종(Obsolete)하지 않는다. 페어차일드는 또한 새로운 단종 정책을 보완하기 위해서 라이프타임 공급정책 (Lifetime Supply Policy)을 연장한다.

“디자인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마다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페어차일드의 핵심적인 회사 가치이다.” 라고 비제이 울랄(Vijay Ullal)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 (Chief Operating Officer)가 말했다. “우리는 우리의 제품 단종 관행이 고객사의 디자인과 생산 사이클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는 의견을 고객들로부터 수렴하고 즉시 이러한 정책상의 변화를 결정했다.”

만약 드물게 특정 제품의 생산중단이 불가피 하게 되면 페어차일드는 고객사들에게 새롭고 강화된 24개월 라이프 타임 공급 정책을 제공하게 된다. 고객들은 생산중단 통지 이후 12개월 동안 최종 주문을 할 수 있고, 또한 최종 주문 후 연장된 12개월 동안 제품을 인수 할 수 있다.

크리스 알렉손드 (Chris Allexandre) 전세계 판매 담당 수석부사은장 “새로운 脫 제품 단종 정책과 결합된 이 총 24 개월에 이르는 라이프타임 공급 정책은 업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것이다.”며, “페어차일드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 페어차일드가 오랜 동안 고객들을 돕기 위해 함께 할 것이란 것을 고객들이 알게 됨으로써, 고객들이 그들의 시스템에 페어차일드의 제품과 솔루션을 확신 속에 사용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위의 두 가지 변경사항은 즉시 유효하다.

페어차일드 반도체(NASDAQ: FCS) - 글로벌 회사, 현지 지원, 스마트 아이디어. 페어차일드는 파워 및 모바일 설계에 있어서 에너지 효율적이고, 사용이 간편하며, 부가가치 있는 반도체 솔루션을 제공한다. 페어차일드는 파워 및 시그널 패스 제품에 있어서 전문성으로 고객사 제품의 차별화를 돕고 고객사의 기술적 과제 해결에 도움을 준다. http://www.fairchildsemi.com

페어차일드코리아 개요
페어차일드코리아반도체는 국내 최대의 전력용 반도체 메이커로 미국 페어차일드의 한국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fairchildsemi.com

연락처

페어차일드코리아반도체
홍보실
천병철
032-680-13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