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패션, 비즈니스 정보 분석 및 기업 리포팅에 BOARD 선정

뉴스 제공
Board International SA
2013-11-27 11:5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주회사 오로라 패션(Aurora Fashions)과 캐런 밀렌(Karen Millen)이 소유하고 있는 오아시스 코스트 앤 웨어하우스(Oasis, Coast and Warehouse)는 사업 전반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각 사업에 자체 분석정보뿐 아니라 차세대 리포팅, 분석, 대시보드, KPI 및 시각화 등을 제공하기 위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으로 BOARD를 선택했다. BOARD는 이미 2,500여 개 회사가 더 나은 의사결정으로 사업성과를 개선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오로라 패션은 전 비즈니스에 대한 시정을 개선시킬 수 있는 융통성과 편리성을 겸비한 통합 솔루션을 찾고 있었다. 이번 결정은 소매 유통 보조의 공급망 제품인 메렛(Merret) 완성을 포함한 폭넓은 시스템 교체 및 업그레이드로 진행된 것이다.

오로라의 앤 싱클레어(Anne Sinclair) 전략 이사는 “BOARD 를 통해 오로라는 맞춤식 쌍방 기업 보고서를 특별한 프로그램 필요 없이 신속하게 작성해 좀 더 직관적으로 데이터 시각화와 상호작용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BOARD를 통해 여러 다른 소스에서 가져 오는 데이터를 통합시켜 사용하기 쉬운 자체분석 환경을 조성할 수 있게 된다. 이렇게 되면 사용자들은 트렌드, 원인과 효과에 대한 더 깊이 있는 이해를 위해 쉽게 데이터를 세분화 시키고 다양한 시각으로 분석하고, 순위를 매기고 분류하고 예측할 수 있게 된다.

앤 싱클레어 이사는 이렇게 조성된 환경을 통해 오로라가 미래에 단일 제품 내 여러 다른 사업 분야도 관리 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게 된다고 덧붙였다.

BOARD에 대하여
BOARD 인터내셔널 (BOARD International )는 더 나은 의사 결정을 통해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시키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와 기업성과관리를 하나의 제품에 통일시킨 BOARD 메니지먼트 인텔리전스 (BOARD Management Intelligence) 솔루션은 기업들이 자사 조직 전체와 성과에 대한 비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주고 정확한 의사결정 지원을 위한 데이터 단일화, 즉, SVOT (single version of the truth)가 가능하도록 한다. 1994년부터 BOARD 는 전세계 2,500여 기업들이 더 나은 의사 결정을 통해 자사의 사업성과를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도와왔다. BOARD는 전세계에 지역 파트너를 두고 있는 리셀러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오로라에 대하여
오라라 패션 (Aurora Fashions)은 코스트 (Coast), 오아시스 (Oasis), 웨어하우스 (Warehouse)등 고급 시장을 겨냥한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패션 브랜드를 소유하며 이들의 사업 성과를 관리 및 발전시키고 있다. 오로라 패션 산하 브랜드들은 영국과 전세 계 시장에서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들 상이에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39개 국에 1,999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oard.com

연락처

BOARD
캐시 스타(Cathy Starr)
마케팅 총괄
+44 190 825 5611
cstarr@bo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