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생미술, ‘모나콘 홍쌤’ 성황리에 마쳐

뉴스 제공
홍선생교육
2013-11-27 13:38
안양--(뉴스와이어)--홍선생미술(www.eduhong.com)은 지난 26일 오후 8시 상수역 인근에 있는 베짱이 홀에서 '모나콘 홍쌤’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모나콘은 ‘모발 나눔 콘서트’의 줄인 말로 소통테이너 오종철과 가수 라마가 함께 만들어 가고 있는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가발 만들기 프로젝트이다.

모나콘 홍쌤은 소통테이너 오종철과 가수 라마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요술당나귀, 라보엠, 청춘밴드의 공연과 ‘청춘 판에 박힌 틀을 깨다’의 저자 류광현의 강연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홍선생미술 화성 이상미 지사장은 관객들이 흥미롭게 지켜보는 가운데 순식간에 장미꽃을 그리는 시연을 보여 탄성을 자아냈다.

홍선생미술이 후원한 이번 열두 번째 ‘모나콘 홍쌤’ 행사에는 홍선생미술 여미옥 대표의 일백만 원 후원금을 포함하여 총 6,285,000원이 모아져 6명의 소아암 환자에게 가발을 전달하게 되었다.

한편 이 행사에는 홍선생미술 임직원을 포함하여 삼성전자 중앙연구원 60명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하였다. 1만원의 기부로 행복을 경험하는 모나콘 현장은 웃음과 환호성의 광장이었다.

문의: 홍선생미술 1588-0088

홍선생교육 개요
홍선생교육은 방문미술 홍선생미술과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인터넷 콘텐츠, 머리에 그리는 디지털 아트 민화 등을 주제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홍선생미술 유튜브 채널에는 머리에 그리는 아트 여행, 한자 좋아 좋아, 홍선생미술 철학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홍선생미술은 전국에 120여개의 지사가 구축되어 700여명의 미술교사가 활동 중이다. 신뢰하는 기업, 창조하는 기업, 봉사하는 기업으로 20년동안 전국의 모든 택시와 전세버스에 교통 캠페인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uhong.com

연락처

홍선생교육
홍보팀
여태성 과장
031-478-33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