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월드식품박람회, 12월 5일부터 ‘김장 체험 이벤트’ 진행

- 웰빙 바람을 불러일으킨 월드전람, 이번엔 따뜻한 ‘김장’ 바람

뉴스 제공
월드전람
2013-11-28 09:20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유기농 무역박람회를 개최하여 국내 ‘웰빙’ 바람을 불러일으킨 월드전람이 이번엔 ‘김장’ 바람을 일으킨다.

월드전람은 12월 5일부터 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진행되는 ‘2013월드식품박람회’에서 4일 동안 김장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김장을 담그기 힘든 가정의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여 체험해보고 자신이 담근 김치를 가져가는 행사로 다문화, 복지관, 소년촌 등이 이번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전시장 내에서 김장을 담그는 이벤트는 국내 최초이며, 세계 식품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전시에서 한국의 자랑인 ‘김치’를 선보일 수 있는 최고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필요한 김장의 모든 재료는 전시 참가업체이기도 한 김치전문업체 ‘락천식품’에서 후원한다.

이처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김장체험과 더불어 세계 식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2013월드식품박람회’는 국내외 농수축산식품, 건강 기능성 식품, 가공식품, 식품기계류, 명절선물상품, 지역특산물 등 식품 전반에 대한 최신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날 볼 수 있는 전시회이다.

또한 소비자에게는 좋은 제품을 싸게 제공하고, 참가기업에는 사업 확장과 홍보 마케팅의 기회를 제공하는 일석이조의 전시로 주목받고 있다.

월드전람 개요
월드전람은 전시회 주최 전문업체로 전시장, 박람회, 전시업체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연락처

월드전람
월드식품박람회2013 전시사무국
윤은혜
02-557-6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