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정보통신, 스마트폰 도청차단 장치 장착된 VIP용 도청방지 특수펜 선보여

뉴스 제공
오토정보통신
2013-11-28 08:59
서울--(뉴스와이어)--이제 누구도 안심할 수 없을 정도로 스마트폰 도청에 대한 기술이 상당한 수준에 이르렀다. 스마트폰에 악성 도청앱이 설치가 되면 대상 스마트폰의 주변 음성이 실시간으로 설치한 공격자에게 모두 알려지게 된다. 스마트폰 도청앱은 사용자가 그 어떤 징후나 의심가는 특징도 발견할 수 없기 때문에 그 피해 정도가 심각할 수밖에 없다.

이 악성 도청코드 바이러스는 설치 후 공격자가 24시간 필요한 내용을 고스란히 청취 녹취가 가능하고 설치된 사실을 모르는 당사자는 끔찍한 피해를 입는다.

이에 오토정보통신이 스마트폰 도청차단 장치가 장착된 VIP용 도청방지 특수펜을 선보였다.

오토정보통신의 secu-plus 특수 볼펜은 스마트폰과 함께 휴대하고 다니며 의심가는 징후가 있거나 혹은 중요한 비즈니스 자리, 회의 및 기술적 대화를 하는 곳에서 간편하게 스마트폰에 설치만 하면 주변 도청을 완벽히 차단해준다.

휴대하고 다니던 스마트폰에 간편하게 장착만 하면 되고, 공격자가 도청을 시도하게 되면 물리적, 기술적으로 차단한다. 스마트폰 주변 음성도청차단 방법 중 가장 효과적이고 간단한 방법을 자랑한다.

오토정보통신 개요
오토정보통신은 동남권 최대의 종합 유통단지 가든파이브에 위치하고 있다. 차량위치관제장치를 전문으로 약 900여가지 첨단 보안 기기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3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LBS 위치 관제 시스템 서비스(위치추적장치 개발 판매)다. 대표 브랜드는 차량용 GPS위치추적기 윈로드 무선형GPS, 자전거도난방지GPS, 대인용 미아용 노인용, 오토바이용 GPS 등이며 ATPACK 윈로드 위치추적기는 현제 다양한 위치관제서비스를 하고 있다.

http://www.thegoodfriend.co.kr

웹사이트: http://www.isecurity.co.kr

연락처

오토정보통신
장성철 팀장
02-401-5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