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우운세, 랭키닷컴 1위 달성 기념 이벤트 실시

- 운세를 통해 미래에 대한 불안감 해소

- 스마트폰에서 앱으로 쉽게 다운받아 운세를 이용할 수 있다

뉴스 제공
헬로우운세
2013-11-28 09:37
서울--(뉴스와이어)--매년 면접을 봐도 떨어지는 이씨(30)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힘든 고민을 갖고 있다. 유명하다는 점집을 찾아가도“노력해라”,“열심히 이력서를 써라”라는 말만 들을 뿐 명쾌한 해답을 들을 수가 없어서 매일 술과 PC방에서 하루를 보낸다.

누구나 자기의 미래를 궁금해 하고 알고 싶어 한다. 따라서, 옆에서 누군가가 나의 미래를 예언해 주고 좋은 방향으로 인도해 줄 수 있는 멘토를 두고 싶어 한다.

이씨(30)와 같이 취업의 벽을 느끼고 있는 사람, 애인을 만나고 싶은 사람, 그 밖에 2014년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궁금한 사람 등 알 수 없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으로 힘들게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운세는 미래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는 멘토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어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는 사주/운세/궁합 랭키닷컴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운세사이트이며 홈페이지 회원도 13만명를 보유하고 있다. 랭키닷컴이란 최근 12주간 랭키 툴바 6만명 패널의 인터넷 사용정보를 기준으로 집계한 순위이다.

헬로우운세는 오늘의 운세, 주간 띠별운세,별자리 운세, 꿈해몽 검색 등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운세가 많고, T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앱으로 다운받아 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

이번 랭키닷컴 1위를 달성한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는 T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헬로우운세를 검색하여 앱을 다운 받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리치골드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와, 콜라를 셋트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헬로우운세 홍보팀의 한 관계자는 “한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앞날의 불안감을 조금이나마 운세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힘을 얻고 열심히 살아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구글플레이(Google Play)에서 헬로우운세를 접한 이용자들의 반응은 ‘정확한 사주를 알려줘서 고맙습니다’‘운세를 보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했는데 성사됐습니다’,‘짱입니다!"라는 댓글을 통해 헬로우운세 이용에 만족감을 표시하는 등 전반적으로 헬로우운세에 대한 이용자들의 평가는 후한 편이다.

한편, 헬로우운세는 구글플레이(Google Play) 또는 티스토어(T Store)에서‘헬로우운세’검색을 통해 앱으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lounse.com

연락처

헬로우운세
김진식
02-2026-09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