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안경렌즈, 공식 페이스북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페이스북 운영 통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본격화
오픈 기념 사진공모전 이벤트 진행, 니콘 DSLR 등 푸짐한 경품 증정

2013-11-28 09:40
  • 니콘 안경렌즈 오픈 이벤트 배너 이미지

    니콘 안경렌즈 오픈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11월 28일 -- 광학전문기업 니콘 안경렌즈가 페이스북(facebook.com/nikonlenswear) 운영을 시작하며 한국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열었다. 니콘 안경렌즈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하는 등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니콘 안경렌즈는 이번에 오픈한 페이스북을 통해서 눈이 즐거워지는 이미지들부터 유용한 눈 건강 정보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전달하며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니콘 안경렌즈 모델인 밴드 ‘데이브레이크’는 이번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하여 축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아울러 니콘 안경렌즈는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하며 내가 찍은 사진이 니콘안경렌즈의 화보가 된다는 독특한 콘셉트의 ‘사진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니콘 안경렌즈 페이스북에 설치된 ‘I SEE’ 앱에 직접 찍은 사진을 올리고 사진을 표현하는 단어를 입력하면 내가 찍은 사진이 니콘 안경렌즈의 화보로 완성되며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니콘 DSLR 카메라, 20만원 상당의 니콘 안경렌즈 교환권, 니콘에서 특별 제작한 니콘 카메라 모양의 USB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좋아요’나 ‘공유하기’를 통해 이벤트 게시물을 널리 알리는 이들 중에서도 100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니콘안경렌즈 관계자는 “앞으로 페이스북을 통해 유용한 눈 건강 정보와 눈으로 볼 수 있는 즐거움을 전달하며 소비자들에게 니콘 안경렌즈를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언론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한상연
02-6350-103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김현지 AE
02-6370-331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