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디자이너 향수 브랜드 ‘홀리데이 팝업 세일 이벤트’ 진행

- 코치, DKNY, 토미 힐피거 등 3개 브랜드 향수 균일가 한정수량 판매

- 29일부터 주요 백화점 5개 지점에서 3~4일간 순차적으로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에스티 로더 화장품 그룹 소속 아라미스 & 디자이너 향수 사업부(Aramis and Designer Fragrances)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백화점 디자이너 향수 제품을 11월 29일부터 팝업 세일한다.

아라미스 & 디자이너 향수 사업부가 준비한 홀리데이 향수 팝업 세일 이벤트는 코치(COACH), 도나카렌뉴욕(DKNY), 토미 힐피거(TOMMY HILFIGER) 등 3개 브랜드의 30ml 용량 향수 제품을 29,000원 균일가로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다.

홀리데이 향수 팝업 세일 이벤트는 주요 백화점 5개 지점 1층 프로모션 존에서 실시하며 행사 일정에 따라 3일 혹은 4일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11월 29일부터 3일간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을 시작으로 12월 2일부터 4일간 AK플라자 분당점, 12월 6일부터 3일간 현대백화점 신촌점, 12월 16일부터 4일간 신세계백화점 본점,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된다. 행사일 1주일 전부터 각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한정수량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각 지점별 총 100개 한정 수량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2개 이상 구매 시 향수 미니어처를 주는 한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구입 가능한 향수는 코치 ‘포피 플라워 오 드 퍼퓸’, DKNY ‘비 딜리셔스’, ‘골든 딜리셔스’, 토미 힐피거 ‘프리덤 포 맨’ 등 총 12개 제품이다.

아라미스 & 디자이너 향수 사업부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명품 향수 선물을 부담 없는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홀리데이 시즌에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라미스 & 디자이너 향수 사업부에서 진행하는 홀리데이 향수 팝업 세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02-3440-2774)로 문의하면 된다.

랩시리즈 & 디자이너 향수 사업부 개요
아라미스 & 디자이너 프래그런스 사업부는 성공한 남성의 품격이 함께 하는 향취 아라미스(Aramis) 클래식, 미국의 패션 디자이너 토미 힐피거(Tommy Hilfiger)가 탄생시킨 토미 힐피거 향수 라인, 뉴욕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도나 카렌의 활기찬 도시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DKNY 향수 라인, 그리고 이태리의 고품격 패션 브랜드 키톤의 고상하고 세련된 엘리트 향수 키톤 맨(Kiton Men), 100년 전통의 이태리 명품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의 럭셔리 남성 향수 라인에 이르는 다양한 향수를 갖추고 있다. 각각의 향수에는 애프터 쉐이브(After Shave)와 밤(Balm)도 갖추고 있어 향의 정석을 완성시킨다.
연락처

홍보대행사 리앤컴
김승혜 AE
070-7525-55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