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Vivo), 젬알토 솔루션으로 브라질에서 NFC 기술 시행

휴대폰으로 모바일 지불 가능해져

출처: Gemalto
2013-11-28 15:00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3년 11월 28일 -- 비보(Vivo)는 TSM 플랫폼 TSM(Trusted Service Manager : 신뢰기반서비스관리) 플랫폼 제공을 위해 디지털 보안 업계의 세계 선도 기업인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를 선정했다.

젬알토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비보는 NFC(Near Field Communications, 근거리무선통신) 기술을 활용해 특정 단말기 근처에서 휴대폰을 가볍게 두드리기만 하면 금융거래가 가능한 모바일 결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디지털 이동통신회사 (Telco Digital)’로서 비보의 포지셔닝을 더욱 강화시켜주는 한편 고객들에게 이동성, 보안과 편리성을 제공해 전자결제의 대중화에 한발 더 다가설 수 있게 한다.

이번에 선정한 젬알토의 솔루션과 업텍 멀티 테넌트 NFC SIM (UpTeq multi-tenant NFC SIM)카드를 통해 비보는 모바일 결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시켜 이 솔루션 사용자들 간 비접촉식 결제, 대중교통 티켓팅, 금융거래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줄 수 있게 된다.

텔레포니카(Telefónica) 그룹 산하 기업들의 성장 모델은 혁신 능력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텔레포니카의 고객수가 가장 많은 브라질은 텔레포니카 그룹의 혁신부서인 텔레포니카 디지털 (Telefónica Digital)의 중점 지역이다. 금융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한다는 것은 단순한 접속을 넘어선 성장과 강화에 힘써 자사의 고객은 물론 접속 기술과의 접촉을 시작하거나 강화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옵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낸다.

젬알토에 대하여
젬알토(유로넥스트 종목코드: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으로, 2012년 연 매출액 22억 유로를 기록했으며, 전 세계 43개국 83개 사무소와 13개 R&D 센터에서 1만 여 명의 임직원이 일하고 있다. 젬알토는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디지털 사회의 가장 중심부에 있는 기업으로,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의사소통, 여행, 쇼핑, 은행업무, 엔터테인먼트 및 업무활동을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할 수 있는 자유를 갈수록 원하고 있다. 젬알토는 개인용 모바일 서비스, 지불결제 보안, 인증 클라우드 액세스, 신분 및 개인정보 보호, 전자의료서비스 및 전자정부 효율성, 편리한 티켓팅 및 신뢰할 수 있는 M2M 어플리케이션 등 갈수록 확대되고 있는 전 세계인들의 니즈를 구현하고 있다. 젬알토는 보안 임베디드 소프트웨어와 보안 제품을 직접 설계, 맞춤화하여 개발하고 있다. 젬알토의 플랫폼 및 서비스는 이들 제품 및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데이터, 그리고 이를 가능하게 하는 신뢰할 만한 최종소비자 서비스를 플랫폼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관리하고 있다.젬알토의 혁신적 기술을 통해 고객들은 신뢰할 수 있고 편리한 서비스를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젬알토의 솔루션을 통해 디지털 및 무선 세상과 교류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젬알토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gemalto.com, www.justaskgemalto.com, blog.gemalto.com, 또는 트위터 계정 @gemalt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언론 연락처

페기 에도어(Peggy Edoire),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담당
+33 4 42 36 45 40
peggy.edoire@gemalto.com

피에르 르리에브레(Pierre Lelievre),
아태지역 담당
+65 6317 3802
pierre.lelievre@gemalto.com

니콜 스미스(Nicole Smith),
북미지역 담당
+1 512- 758-8921
nicole.smith@gemalto.com

에르네스토 하이케위츠(Ernesto Haikewitsch),
중남미지역 담당
+55 11 5105 9220
ernesto.haikewitsch@gemalt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