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공제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수상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13-11-28 14:15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이규택)가 오늘(28일) ‘제6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기타 공공기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에서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은 소셜미디어뿐만 아니라 블로그, 웹사이트와 온라인 대외활동을 종합 평가해 고객과 소통 활동이 가장 우수한 기업과 공공기관을 발굴, 시상하는 상으로 이 부문 최고 권위의 상으로 꼽힌다.

올해는 인터넷소통지수(ICSI)와 소셜소통지수(SCSI)를 기반으로 5,000명의 고객패널을 통한 고객평가와 전문가 진단을 통해 평가대상 860개 공공기관과 1200개 기업 중 수상 기관과 기업을 선정했다.

진재호 한국교직원공제회 미디어운영팀장은 “본회 회원을 비롯한 일반인과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해 펼친 다양한 시도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 교직원공제회만의 특색 있는 이벤트와 콘텐츠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는 기관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지난해말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2012 웹어워드코리아에서 ‘The-K 소셜허브’로 공공 블로그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지난 8월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한 대한민국SNS대상 공공기관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개요
한국교직원공제회는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으로 교육기관, 교육행정기관 또는 교육연구기관의 교육공무원, 교원 및 사무직원 등으로 재직 중이거나 재직했던 교육 구성원의 생활안정과 복리증진을 도모하고 교육발전에 이바지함을 설립목적으로 한다. 2023년 말 기준 90만명의 회원과 64조원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유가증권, 국내외 부동산 및 인프라 등 다양한 자산군에 투자하고 있으며 The-K예다함상조, The-K저축은행, The-K교직원나라, The-K소피아그린, The-K호텔앤리조트, The-K제주호텔 등 총 6개의 출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기획팀
대리 최정윤
02-767-02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