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교육컨설팅, 부산·울산지역 1인창조기업 성과보고회에서 성공사례 발표

- 고난 극복의 연속이 창업이며 곧 성공

뉴스 제공
알찬교육컨설팅
2013-11-28 17:45
부산--(뉴스와이어)--입시컨설팅과 학습컨설팅이 전문인 알찬교육컨설팅(대표 전관우, 02-1544-3813, rafjeon.blog.me)은 지난 27일(15:00~19:30) 한화호텔앤드리조트 BI몬테로 대회의장에서 열린 중소기업청, 해운대구청, 창업진흥원주관 부산·울산지역 1인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공동성과보고회에 참가해 창업 이후의 성과사례를 발표하였다.

부산·울산지역 1인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공동성과보고회는 1인창조기업 육성을 위한 비즈니스센터 의 입주업체간 정보공유 및 네트워크 구축을 도모하고, 1인창조기업 성공사례발표 및 홍보를 통한 창업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1인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공동성과보고회에는 부산시 해운대구청장, 부산울산 중소기업청장, 창업진흥원장 및 비즈니스센터 실무자 및 입주업체 대표 120여명이 참석하였다.

성공사례 발표자로 나선 알찬교육컨설팅 전관우 대표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창업아이템을 구체화 해가는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어도 극복할 수 있어야 성공할 수 있다. 고난 극복의 연속이 창업이며 곧 성공이다”고 말했다.

전 대표는 특색있는 성공사례 발표로 주목을 끌었으며 ‘학습매니저’라는 온라인프로그램의 개발과 재외국민특례입학에 대한 사례 발표를 통하여 “앞으로도 한 명 한 명 혼신의 힘을 다해 개인교육문제 해결 기업으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진 1인창조기업협의회 발대식에서 전 대표는 부산창업비즈니스센터 대표로 선출되어 “모르고 부족한 가운데 창업을 해서 발전한 만큼 1인창조기업의 발전을 위해 부족하지만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알찬교육컨설팅 개요
알찬교육컨설팅은 '개인교육문제해결'의 미션 아래 매니지먼트 입시컨설팅 기업의 비전을 가지고 '예술작품을 창조하듯 한 명 한 명 혼신의 힘을 다해 당신의 간절한 꿈을 실현합니다'라는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22년 학원강사 경력을 바탕으로 27년 대입 상담 경험의 진로진학 입시컨설턴트인 전관우 대표가 2011학년도 대입부터 1단계 기본 대면 상담과 2단계 입시 관리 컨설팅인 매니지먼트 입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 대치동 상담실(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98길 11)을 비롯해 역삼동, 광화문, 여의도에 상담실을 두고 있다. 대전 둔산, 대구 동대구, 부산 센텀에도 직영상담실을 운영하며 가정 방문 출장 상담도 하고 있다. 냉정한 분석을 최우선으로 하며 진정한 대학 입시 컨설턴트를 교육하는 '윤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수익금의 일부를 네이버 해피빈으로 기부하고 있다. 전관우 대표는 교육잡지와 교육신문에 기고 활동을 비롯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으며 재능 기부 활동에도 적극적이다.

웹사이트: http://rafjeon.blog.me

연락처

알찬교육컨설팅
전관우 대표
1544-3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