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러 에디션 출시

- 3가지 캔디 컬러로 선보이는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러 에디션’

- 연말 파티의 화려한 조명 속, 더 매끄럽게 반짝이는 피부 연출을 위한 잇 아이템

-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러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파티 룩을 완성시켜줄 메이크업 키트 증정

2013-11-29 09:48
서울--(뉴스와이어)--광(光)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연말에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컬러의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러 에디션’을 선보인다.

2014년 1월 7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러 에디션’은 제품 전면에 보라, 청록, 다홍 등 3가지의 컬러를 적용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선명하고 화사한 캔디 컬러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화려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느낄 수 있어, 선물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원치 않는 털을 제거해 더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어, 각선미가 돋보이는 파티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도 있다.

트리아뷰티는 리미티드 컬러 제모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연말 파티룩을 완성해 주는 베네피트의 메이크업 키트도 증정해, 보다 컬러풀한 파티 스타일 연출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매끄럽고 부드럽게 반짝이는 피부로 완성시켜줄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피부과 방문 필요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고 안전하게 지속적인 레이저 제모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셀프 레이저 제모기다.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다이오드 레이저를 개발한 연구진이 가정용으로 최적화해 선보인 스마트 뷰티 아이템으로,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인정받았다.

올 연말,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가꾸어 줄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러 에디션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 제품문의: 080-369-3300)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2014년 1월 7일까지
가격: 599,000원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임은정 대리
02-788-73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