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페어-창업경영아카데미, 시니어 창업 협약 맺어

- 유망프랜차이즈 관련 사업 공동 추진

뉴스 제공
온라인페어
2013-11-29 11:18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전시·박람회 전문기업 (주)온라인페어(대표 송미나. www.onlinefair.co.kr)는 지난 28일 강남구 신사동 온라인페어 회의실에서 창업경영아카데미(대표 임명수. www.startacademy.co.kr)와 시니어 창업을 통한 일자리 창출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온라인페어 송미나 대표, 창업경영아카데미 임영수 대표, 시니어 리더스 포럼 관계자 등 7명이 참석해 시니어 창업 일자리 창출과 온라인페어에서 진행하는 유망프랜차이즈 관련 사업에 대해 공동 추진키로 했다. 또한, 이날 시니어 창업을 통한 일자리 창출에 관한 아이디어를 교환했으며, 시니어가 가맹점 창업으로 성공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도 제시했다.

온라인페어 송미나 대표는 협약식과 관련해 “창업경영아카데미와 시니어 리더스 포럼과 시니어 일자리 창출을 위해 함께 일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현재 온라인페에서 추진 중인 유명프랜차이즈 100선 단행본, 유명프랜차이즈 100선 온라인 박람회 등이 잘 진행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창업경영아카데미 임영수 대표 “창업경영아카데미와 시니어 리더스 포럼은 보다 많은 시니어가 창업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홍보할 예정”이라며 “온라인페어에서 진행 중인 유명프랜차이즈 관련 사업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페어’는 지난 2011년 7월 서비스 개시 이후 2012 절전박람회, 액세서리박람회, 애완용품박람회 등을 개최해 ‘온라인전시회’란 신선한 실험으로 전시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었다. 그간 ‘내 발에 감성전’, ‘뮤직페스티벌 페어’, ‘특산물 꾸러미 박람회’ 등 온라인 전람회를 통해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자 전람회 주제와 참가자를 선정해 사회적 가치 창출에 노력해왔다.

온라인페어 개요
온라인 페어는 전시정보 채널의 새로운 ‘Brand’를 창조하는 업체이다. 기본적으로 전시정보 뉴스서비스를 제공하고,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있었던 오프라인 전시장을 온라인으로 구현한 ‘온라인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직접 전시장을 찾아가야만 하는 번거로움과 제한된 관람시간의 한계를 벗어나 24시간 생생하게 전시장을 관람할 수 있는 시스템과 수 백만원을 내는 참가비의 부담감을 덜어줄 가격으로도 업체와 제품들을 홍보할 수 있는 온라인 전시회의 시스템을 구현했다. ‘온라인 페어’는 늘 새로운 기획으로 꾸준하게 ‘온라인 전시회’를 개최하면서 전시정보 채널의 새로운 ‘Brand’를 창조해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onlinefair.co.kr

연락처

온라인페어
보도팀
신종모 팀장
070-7602-7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