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서관 일러스트레이터 모임 ‘하루’의 동화원화전 등 전시 행사 풍성
- 동화원화전부터 어린이 작품전까지 다채로운 볼거리 제공
일러스트레이터 모임 ‘하루’의 동화원화전을 영종도서관 로비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26점의 그림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일러스트레이션의 예술적 수준을 소개하고, 어린이들에게 일러스트레이션과 그림책의 조화로운 감상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지역 주민의 독서진흥을 위한 테마 도서전 ‘어른과 아이가 함께 읽는 동화展’을 전시한다.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동화를 통한 세대 간의 소통과 공감을 테마로 정한 이번 도서전에서는 어른과 아이가 함께 읽을 수 있는 총 20권의 동화 도서를 3층 어문학실에서 전시한다.
1층 어린이실에는 2013년 한 해 동안 어린이 프로그램에 참여하였던 수강생들의 활동 작품을 전시하는 어린이 작품전 “작품나라 대잔치”를 통해 어린이실을 이용하는 많은 사람들과 공감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 밖에도 어린이를 위한 ‘폴리 조랑말 만들기’ 체험행사가 진행되며 12월 20일(금) 오후 5시에 운영되rh, 12월 11일(수)부터 어린이실 선착순 방문접수로 참여가 가능하다.
영종도서관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이번 전시 관람을 통해 어른과 아이가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전시와 관련된 사항은 영종도서관 홈페이지(www.ylib.or.kr) 또는 전화문의 (032-745-602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 개요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은 효율적인 도서관 운영과 인천광역시 범시민독서운동 추진을 위해 2011년 6월에 설립된 국내 최초 도서관 전문 법인이다. 2014년 8월 1일자로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에서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으로 명칭을 변경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imla.kr
연락처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
독서진흥팀
손명희
032-472-817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