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교육컨설팅, 대입 정시 지원위한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컨설팅’ 실시

- 언제든지 입시전문가와 상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매니지먼트정시입시컨설팅 “RAMC 설-ver1.5”

뉴스 제공
알찬교육컨설팅
2013-12-02 10:00
서울--(뉴스와이어)--올해의 대학 정시원서 접수는 새로 시행된 수능이 국어, 영어 A/B형으로 바뀐 것도 모자라 탐구영역을 3과목을 응시하던 작년과 달리 2과목을 응시하는 형태로 바뀌어 혼란이 가중되고 있다.

특히 A/B형 둘 다 반영하는 중위권이하 대학의 경우 가중치 계산과 데이터 부족으로 어느 대학의 학과에 원서를 접수시켜야할지 난감한 상황이다.

심지어 사설입시기관들이 발표하는 지원기준도 심하게는 10점정도 차이가 나서 수험생들에게 더 큰 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이 전문인 알찬교육컨설팅(대표 전관우)(02-1544-3813, rafjeon.blog.me)에서는 지난 달 1일부터 대학 정시 지원에 난감해하는 수험생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프리미엄 매니지먼트정시컨설팅 프로그램인 RAMC 설-ver1.5를 시작하여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은 보통의 입시컨설팅 상담이 1회성 상담으로 끝나는 데에 반해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을 필요가 있거나 받고자 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알찬교육컨설팅의 프리미엄 매니지먼트정시입시컨설팅인 RAMC 설-ver1.5는 정시원서접수 시작부터 마감까지, 그리고 발표이후까지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심층상담보고서를 작성하여 전달하고 그 뒤 변동되는 부분에 대해 진학상담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대학 정시원서 접수를 최종하기까지 실시간으로 접수상황을 분석하여 알려주어 수험생에게 제일 유리한 학과를 결정하는 것을 마감까지 도와준다. 특히 혹 실패하는 경우를 대비해 추가모집 지원도 똑같이 함께 고민한다.

특히 이 프로그램에서 진학상담은 전관우 대표가 직접 무제한으로 해주고 있어서 언제든지 입시전문가와 상의할 수 있다는 것은 굉장히 큰 매력이다. 대학 정시 원서 접수 결정을 보다 현명하게 하려는 입시정보에 목마른 학생과 학부모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전 대표는 “실제 원서접수는 처음 결정하신 것과는 보통 조금씩 달라진다. 영역별로 점수차이가 많이 있어 유리한 대학을 찾기 힘드시거나 어디에 지원할지 난감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된다”며, 지원 시나리오를 4개를 작성한 뒤 상담을 통해 방향을 잡고, 그 뒤에 접수 시작일 부터 실시간으로 지원 성향을 분석하며 수험생에게 가장 최적의 지원을 하도록 도와준다”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매니지먼트정시입시컨설팅인 ‘RAMC 설-ver1.5’는 심층상담에서 자세하게 설명을 듣고 의뢰를 결정하면 되며 프로그램 특성상 일정 인원 이상은 받지 못한다.

전 대표는 “진로진학컨설턴트로서, 진로적성은 생각 않고 점수로만 결정하는 정시는 별로 달갑지 않지만 20여년간 해 온 입시지도의 노하우와 분석력이 수험생에게 많은 도움을 주기에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알찬교육컨설팅 개요
알찬교육컨설팅은 '개인교육문제해결'의 미션 아래 매니지먼트 입시컨설팅 기업의 비전을 가지고 '예술작품을 창조하듯 한 명 한 명 혼신의 힘을 다해 당신의 간절한 꿈을 실현합니다'라는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22년 학원강사 경력을 바탕으로 27년 대입 상담 경험의 진로진학 입시컨설턴트인 전관우 대표가 2011학년도 대입부터 1단계 기본 대면 상담과 2단계 입시 관리 컨설팅인 매니지먼트 입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 대치동 상담실(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98길 11)을 비롯해 역삼동, 광화문, 여의도에 상담실을 두고 있다. 대전 둔산, 대구 동대구, 부산 센텀에도 직영상담실을 운영하며 가정 방문 출장 상담도 하고 있다. 냉정한 분석을 최우선으로 하며 진정한 대학 입시 컨설턴트를 교육하는 '윤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수익금의 일부를 네이버 해피빈으로 기부하고 있다. 전관우 대표는 교육잡지와 교육신문에 기고 활동을 비롯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으며 재능 기부 활동에도 적극적이다.

입무당당블로그: http://rafjeon.blog.me/30177255164

웹사이트: http://rafjeon.blog.me

연락처

알찬교육컨설팅
전관우 대표
1544-3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