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사랑의 재봉틀’봉사단 재능기부 앞장

- 29일 대구SOS어린이마을에 ‘사랑의 재봉틀’ 봉사단이 제작한 행사용 앞치마 23매를 전달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만균)는 지난 29일 대구SOS어린이마을(원장 박상호)에 패션메이킹과 ‘사랑의 재봉틀’ 봉사단이 제작한 행사용 앞치마 23매를 전달했다.

섬유패션캠퍼스 교직원과 재학생들은 대구SOS어린이마을에서 아이들을 돌보고 있는 사회복지사와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직접 원단을 구매하여 틈틈이 행사용 앞치마를 제작했다.

대구SOS어린이마을 관계자는 “학교행정과 수업에 신경쓰기도 바쁠텐데 이렇게 재능기부를 위해 오신 섬유패션캠퍼스 교직원과 학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오늘 전달받은 앞치마는 학생들의 정성이 담긴 것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 앞으로 어린이마을에서 열릴 행사에 유용하게 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용 앞치마 전달식에 참석한 윤진경(패션메이킹과)교수는 “학기가 끝나가는 시점이라 시간이 부족해 많은 수량을 전달하지 못했다”고 아쉬워하며 “항상 봉사활동에 참여하면서 수고하시는 사회복지사와 자원봉사자 분들을 보면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했었는데, 오늘에야 조그마한 도움을 준 것 같아 기쁘다. 내년에는 대구SOS어린이마을 아이들을 위해 새로운 재능기부 프로그램을 개발해 자주 찾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개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 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 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 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글로벌패션마케팅(무역상무) 등 총 7개 학과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류성원 대리
053-980-1121, 011-525-443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