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크리스마스 영상 화제… “예쁘니까”에 여심 흔들

- 김수현 산타 만난 뒤, 피규어 케이크 감상… “예쁘니까” 대사에 여심 흔들

- 뚜레쥬르 ‘국내 처음 3D 프린팅 피규어 케이크’ 이벤트 실시… 김수현 피규어는 물론 본인 피규어도 가질 수 있어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3-12-02 09:24
서울--(뉴스와이어)--김수현의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캠페인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화제다.

뚜레쥬르가 홈페이지(www.tlj.co.kr)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USlesJOURS),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이 영상은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위해 제작된 것으로, 여심을 자극하는 김수현의 훈훈한 매력이 가득 담겨 있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 속에서 김수현은 깔끔하게 넘긴 헤어스타일에 세련된 턱시도와 금장 나비넥타이를 차려 입고 등장, 빛나는 외모에 신사적인 매력을 한층 더했다. 영상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아름답게 장식된 뚜레쥬르 매장 안을 들여다보던 김수현이 산타클로스를 만난 뒤 본인과 꼭 닮은 피규어가 올라간 케이크를 선물 받는다. 이어서 화면을 응시하며 이 케이크의 주인공이 되라는 취지의 “예쁘니까”라는 멘트로 마무리해 여심을 한껏 자극한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뚜레쥬르 피규어 신기해” “‘예쁘니까’에서 심장이 두근거려요” “3D프린팅 피규어? 김수현을 3차원 인쇄한 피규어라는 의미? 나도 같고 싶다” “김수현이 나보고 예쁘단다. 아 설레여” “김수현 저 케이크를 여자친구에게 선물하는 건 아니겠지”, “김수현이 산타랑 우리 집에 선물 주러 오면 기절할 듯”, “김수현 턱시도 입은 모습 안구정화 제대로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뚜레쥬르는 12월 5일부터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3D 프린팅 피규어와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뚜레쥬르 홍보대행
PRGATE
조소은 대리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