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 코맨드 다용도 훅 세트 증정하는 이벤트 실시

- 오는 6일까지 3M 페이스북에서 총 200명에게 3M™ 코맨드™ 훅 16종 세트 및 욕실김서림방지 거울 증정 이벤트

- 3M™ 코맨드™ 훅 이용해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 손쉽게

뉴스 제공
한국쓰리엠
2013-12-02 09:52
서울--(뉴스와이어)--“코맨드™ 훅 하나로 크리스마스 트리가 뚝딱”

한국쓰리엠(대표 정병국)은 연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집안을 특별하게 장식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손쉽고 깔끔하게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을 할 수 있는 ‘3M™ 코맨드™ 다용도 훅 세트(16종)’를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한국3M 페이스북(www.facebook.com/3MKorea)에서 오는 12월 6일까지 퀴즈를 풀면 코맨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응모가 완료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는 크리스마스 벽면 트리 데코레이션을 할 수 있는 1만 2천원 상당의 코맨드™ 다용도 훅 16종 세트가 제공된다.

2차 후기 이벤트는 12월 20일까지로, 경품으로 제공된 3M™ 코맨드™ 훅 16종 세트 사용후기를 정성껏 작성해준 10명에게 코맨드™ 욕실 김서림 방지용 거울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국쓰리엠 코맨드™ 국내 마케팅 담당 오혜경 차장은 “3M 코맨드 다용도 훅 16종 세트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놓기에 공간적으로 협소한 곳에 벽면 트리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깔끔하고 손쉬운 데코레이션과 집안 정리를 돕는 제품”이라며, “떼어낼 때는 테이프를 잡고 아래로 잡아당기기만 하면 벽면 손상이나 흔적을 남기지 않고 떨어지기 때문에 다양한 방식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어 연말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본 제품은 온라인 공식스토어인 이노서브 몰(http://www.inosub.com/)과 소셜커머스 쿠팡(http://www.coupang.com)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3m.co.kr

연락처

한국쓰리엠 홍보대행
KPR
강수정
02-3406-21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