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티앤스 프레즐, ‘월드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서 창업자를 위한 창업 정보 제공

뉴스 제공
월드전람
2013-12-02 10:26
서울--(뉴스와이어)--F&B 예비 창업자라면 귀 기울여볼 만한 소식이 있다.

‘앤티앤스 프레즐(www.auntieannes.co.kr)'을 12월5일부터 킨텍스에서 사흘간 열리는 ‘제37회 월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유일의 프레즐 전문 브랜드 앤티앤스는 타 패스트푸드의 단점을 보완하여 튀기지않은 저지방,저콜레스테롤의 빵으로 어느제품보다 고객들의 기호에 맞는 식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가맹점 개설을 문의하는 문의전화도 잇따르고 있어, 올해에만 33개의 가맹점모집을 완료하는등 현재 무서운 속도로 가맹점 수가 확산되고 있다.

앤티앤스는 운영 경험이 없는 초보 창업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고 비교적 적은평수의 규모의 매장에서 창업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앤티앤스㈜재원푸드 담당자는 “이번 박람회에 와주신 분들에 한해 신규가맹점 개설 관련 궁금증을 해소시켜주며, 시식회와 창업 특혜 등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BC카드가 주최하고 월드전람과 창업앤프랜차이즈가 주관했으며 소자본 창업자를 위한 창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상권 분석, 인테리어, 주방기기 등 창업관련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프랜차이즈 산업 활성화 및 유관 관련 산업의 생산성 증대에 기여하고자 하는 목적도 크다.

박람회 일정은 12월 5일(목)부터 7일(토)까지 3일간 진행되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제3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홈페이지(www.worldfranchiseexpo.co.kr)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사전등록하고 참여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월드전람 개요
월드전람은 전시회 주최 전문업체로 전시장, 박람회, 전시업체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http://www.worldfranchiseexpo.co.kr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연락처

월드전람
류동엽대리
02-557-6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