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엔소쿠, 월드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뉴스 제공
월드전람
2013-12-03 09:20
서울--(뉴스와이어)--돈카츠·우동·소바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하루엔소쿠(대표이사 한덕희)가 오는12월5일부터 7일까지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제37회 월드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하루엔소쿠는 지난 8월 압구정에 1호점을 오픈 한 후 국내산 최상급 돈육과 생빵가루를 입혀 튀겨낸 돈까스와 100년 전통 쯔유로 깊은 맛을 우려낸 우동, 소바, 돈부리, 벤또, 스시등을 선보이며 맛과 유행에 민감한 서울 강남과 압구정 일대의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브랜드 뜻인 ‘봄 소풍’의 느낌을 한껏 살린 세련된 인테리어 공간과 철저한 교육을 통한 직원들의 섬세한 서비스는 고객들의 좋은 평가와 함께 끊임없는 재방문을 이루어 내고 있다.

하루엔소쿠 담당자는 “여러번의 테스트를 거치며 최고의 돈카츠 맛을 찾았고, 십여 년간 업계에 몸담은 최고의 인력이 모여 하루엔소쿠가 탄생됐다”며 이번 박람회에서 만나게 될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한다는 원칙을 바탕으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BC카드가 주최하며 하루엔소쿠를 포함해 여러 프랜차이즈 브랜드 담당자들의 상담을 한곳에서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참관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월드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공식홈페이지(www.worldfranchiseexpo.co.kr)에서 사전등록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월드전람 개요
월드전람은 전시회 주최 전문업체로 전시장, 박람회, 전시업체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http://www.worldfranchiseexpo.co.kr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연락처

월드전람
류동엽대리
02-557-6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