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요거트 카페 ‘플레이스요’, 제 37회 월드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뉴스 제공
월드전람
2013-12-04 09:30
서울--(뉴스와이어)--내년도 창업시장의 흐름을 전망해 볼 수 있는 ‘제37회 월드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가 12월 5일부터 12월 7일까지 킨텍스(KINTEX)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외식, 서비스, 도소매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참가한다. 아울러 가맹사업과 관련된 다양한 세미나도 마련되어 있다.

눈여겨봐야 할 아이템은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F&B관련 업종 이다. 최근의 트렌드에 어울리면서 대중의 관심이 높은 아이템이다.

이중 프리미엄 웰빙요거트 카페 ‘플레이스요’는 눈여겨 볼만한 프랜차이즈 라고 할 수 있다.

직영점 3곳을 운영하며 사업성과 수익성을 검토하여 2013년 1월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하였으며, 이 브랜드의 가장 큰 장점은 안정적인 물류 공급과 가맹점 관리에 있다.

특히,본사의 튼실한 경영으로 인해 올해에는 경기불황에 창업을 고민하는 창업자를 위해 창업비용도 대폭 감소시키는 정책을 펴고 있어 박람회에 오는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커피전문점이 넘쳐나는 요즘 ‘Place yo!(플레이스요)’가 확실한 경쟁력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문의가 예상된다.

이번 박람회는 월드프랜차이즈 공식홈페이지(www.worldfranchiseexpo.co.kr)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월드전람 개요
월드전람은 전시회 주최 전문업체로 전시장, 박람회, 전시업체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http://www.worldfranchiseexpo.co.kr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연락처

월드전람
류동엽대리
02-557-6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