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딘, 말레이시아에 새로운 글로벌 고객 서비스 운영 센터 설립

- 아카딘 핵심 가치인 현지 고객 지원 강화 전략을 위한 24시간 고객 서비스 허브

뉴스 제공
Arkadin
2013-12-02 11:44
쿠알라룸푸르--(뉴스와이어)--오디오(http://www.arkadin.com/sg/solutions/audio-conferencing), 웹(http://www.arkadin.com/sg/solutions/web-conferencing), 비디오(http://www.arkadin.com/sg/solutions/video-conferencing)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http://www.arkadin.com/sg/solutions/unified-communications) 서비스를 갖춘 세계에서 가장 크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인 아카딘은 쿠알라룸푸르에서 새로운 글로벌 고객 서비스 운영 센터를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오픈한 고객 서비스 운영 센터는 아시아, 유럽, 북미 및 남미 지역의 아카딘을 위해 주 7일 하루 24시간 글로벌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1년 설립된 이래 강화된 고객지원은 아카딘의 핵심이자 중심 가치로 여겨지고 있다. 아카딘의 고객 서비스 사업 담당 VP 인 Frederic Athenosy는 “당사의 핵심 지원 전략인 Local + Local = Global 서비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고객 서비스팀은 고객과 근접한 거리에서 18개 현지 언어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새로이 설립된 고객 서비스 운영 센터를 통해 24시간 언제든지 모든 글로벌 고객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프로스트앤설리번의 아시아 태평양 ICT분야 담당 매니저인 Jessie Yu는 “전 세계 특히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주요 글로벌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 하나인 아카딘의 출현은 시장이 침체되었을 때 더욱 돋보였다. 일본, 중국 및 싱가포르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지역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말레이시아에 글로벌 고객 서비스 운영 센터를 설립한 것은 지속적으로 강력한 성과를 보장하기 위한 스마트한 전략이다”고 말했다.

말레이시아는 최적의 장소를 결정하기 위한 국가별 연구 조사 끝에 선정되었다. 말레이시아는 아카딘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지역인 중앙 아시아와 지리적으로 가까우며 비즈니스 인프라가 견고하고 서구 및 아시아 언어를 사용하는 현지 기술 지원 전문가들이 많이 있어 아카딘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

다양한 배경과 기술적 전문성을 지닌 전문가 팀은 아카딘에서 출시한 전체 협업 서비스 제품군에 대한 지원을 현지에서 제공한다. 이들은 글로벌 고객사들이 최고 수준의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컨퍼런스를 분석하는 첨단 기술을 구비하고 있다. 지속적인 교육과 평가는 필수 요건이다.

아카딘의 CEO 겸 설립자인 올리비에 퓨모렝은 새로운 센터의 공식적인 출범을 위해 리셉션을 개최했다. 초빙 인사들은 말레이시아의 유명한 사자춤의 화려한 공연을 관람했다. 아카딘은 우수한 고객 서비스로 올해의 정보통신 고객 서비스 부문 Gold Stevie 상을 받았다. 참고 링크: http://www.arkadin.com/my/about-us/conferencing-awards.

Arkadin의 고객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확인

http://www.arkadin.com/my/solutions/client-services/customer-service-24x7

Arkadin 관련 정보

2001년에 설립된 아카딘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세계 최대 협업 서비스 제공 업체 중 하나이다. 아카딘은 나눔과 공유로부터 진화한 신념에 기초를 둔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완벽한 원격 오디오, 웹, 비디오 회의와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신속하고 확장 가능한 배치와 높은 ROI를 위해 SaaS 모델로 제공된다. 32개 국가에 있는 51개 운영 센터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 고객센터에서는 37,000 고객 사에게 현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www.arkadin.com/sg

웹사이트: http://www.arkadin.com

연락처

Mak Wei Seng
이메일 보내기

Lyn Kwek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