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플렉스, PXI 3000 시스템 퀠컴 인증…셀룰러 UE 교정 및 검증용 장비로 공인

- 5세대 무선통신 측정 시스템인 PXI 3000, 모든 기술에 대한 교정/검증 장비로 공인

- 기존의 측정 플랫폼들 보다 더 우수

- 연구개발에서부터 대량 생산용에 까지 QTI 기술 테스트 전반에 걸쳐 사용 가능

뉴스 제공
누비콤
2013-12-03 12:00
서울--(뉴스와이어)--에어로플렉스는 오늘 자사의 PXI 3000 시스템이 셀룰러 UE의 교정 및 검증을 위한 공식 측정 장비로서 퀠컴의 인증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퀠컴의 승인은 QDART v4.8.15 이후에 나온 모든 것에 관한 인증이다. 다시 말하면 퀠컴은 차세대의 셀룰러 포멧에 영향을 미치는 기능성과 반복성 측정을 위한 장비로 에어로플렉스의 PXI 3000 시스템을 공식 인증한 것이다. 에어로플렉스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그리고 측정과학이 QTI 에코시스템 안에서 최종 사용자가 사용하는 솔루션으로써 QTI 인증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에어로플렉스의 QTI 인증 내용 요약

QSPR3에서 교정을 위한 QTIs의 규정을 준수하는 것은 에어로플렉스가 새로운 소프트웨어 툴인 PXI 스코어(score)를 개발함으로써 할 수 있었다. PXI 스코어는 에어로플렉스 QTI 랜딩 페이지에서 제공한다. PXI 스코어는 보통 “RF Cal SCPI”라고 부르는 퀠컴 고유의 표준 테스트 장비 제어 인터페이스와 PXI 3000 사이에 호환이 되도록 설계된 것이다. (참고로 SCPI는 Standard Commands for Programmable Instruments의 약자 임) PXI 스코어는 퀠컴의 새 모뎀에 모두 적용하기 위해 퀠컴에서 정의한 “V3”(버전3) 교정 요구 사항을 구현한다.

교정을 지원함과 아울러, PXI 스코어는 유용한 시각적 모니터링 기능도 제공하는데, 이것은 하나의 완전한 교정 시퀀스로 각 단계에서 디바이스의 시간 상관 출력 전원을 그래픽으로 볼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이다.

또한 검증 테스트에 대한 QTI의 접근방식에 따라, 에어로플렉 aQSEQ는 QSPR3 안에서 셀룰러 UE 검증을 할 수 있다. 이렇게 하여 PXI 3000은 셀룰러 폰의 연구개발, 설계검증 그리고 QTI 테스트 툴에 준거하여 대규모 생산 테스트를 위한 최적의 장비로 사용될 수 있다.

<요 약>

1. 에어로플렉스 PXI 3000은 “RF CAL SCPI”를 사용하는 교정과 QTI QSEQ를 사용하는 검증을 위한 공식 셀룰러 플렛폼으로 인증 받았다.

2. 에어로플렉스 PXI 3000은 그 동안 전통적으로 QTI QDART 소프트웨어 만을 지원하여 온 다른 테스트 플랫폼들(애질런트의 8960, R&S의 CMW500, 안리츠의 8820C) 보다 더 나은 대안 장비이다.

3. 에어로플렉스 PXI 3000은 이제 벤치 탑의 연구개발용 에서부터 대량 생산용에 이르기 까지 QTI 기술에 대한 테스트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사용할 수 있다.

4. PXI 스코어 소프트웨어는 밴드 당 평균 3.5 초 미만으로 GSM/EDGE/CDMA2000/LTE-FDD/TDD/WCDMA/TD-SCDMA을 지원하는 셀룰러 폰을 교정하며, 또한 사용자가 열망해 온 벤치 마크 테스트 스피드를 제공하고, V3 QTI 교정 기술과 같은 속도를 제시한다.

5. PXI 스코어 소프트웨어로 교정 과정 동안에 일어나는 UE의 작동을 쉽게 시각화 해서 볼 수 있다.

6. aQSEQ는 퀄컴에 의해 준수되고 승인되었을 뿐만 아니라, PXI 3000의 빠른 하드웨어 시스템과 깊은 디지타이저 샘플 메모리의 덕택으로 다른 솔루션들 보다 더 빠르다.



QTI QDART 안에서 “QSPR Test Equipment” 페이지에 가면 에어로플렉스의 PXI 3000 인증 상태가 다른 벤더들과 함께 설명되어 있다.

이 도움말 페이지는 링크되어 있는 에어로플렉스ㅡ퀄컴 생산 측정 기술 라이센스 정보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http://www.aeroflex.com/qualcomm 이것은 현재 또는 미래의 QTI 라이선스에 대한 에어로플렉스의 테스트 솔루션을 고객에게 설명하는 공용 페이지이다.

에어로플렉스사에 관하여

에어로플렉스는 우주항공, 항공전자, 방위전자, 상업용 무선통신, 의료 및 기타 전자통신 분야 등에서 필요로 하고 있는 전자측정 및 시험기기와 마이크로일렉트로닉 부품산업을 이끌고 있는 글로벌 회사이다. 에어로플렉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aeroflex.com에서 얻을 수 있다.

누비콤 개요
누비콤은 전자계측기기 솔루션 종합 유통 전문회사이다. 전자 계측기 매매를 비롯하여 렌탈, 수리, 교정 및 측정 자동화 솔루션까지 원-스톱-토탈 솔루션이 가능하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 에버나, 마이크로프로스, 텍트로닉스, 키슬리, 코범 등 약 20개 세계적 유명 계측기 회사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맺고 있다. 취급 제품은 무선통신 측정기, 네트워크분석기, 스펙트럼분석기, 신호발생기 그리고 오실로스코프 등 수천 종이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ubicom.co.kr

연락처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10-3780-0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