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카돈·JBL 스피커, CES 2014 디자인&기술혁신상 수상

뉴스 제공
케이원에이브이
2013-12-02 18:1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인포테인먼트 음향기기 브랜드, 하만(HARMAN)의 계열사인 JBL(제이비엘)과 하만 카돈(harman kardon)은 자사의 최신 블루투스 무선 연결 스피커, JBL FLIP 2(플립 2)와 ESQUIRE(에스콰이어)가 CES 2014의 디자인&기술 혁신상(2014 CES Innovations Design and Engineering Award)을 수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CES는 매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국제전자박람회로, 전 세계 가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최신 기술과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 박람회다. 디자인&기술 혁신상은 미국가전협회(CEA)와 미국 산업 디자인협회(IDSA)의 심사를 통해 차별화된 디자인, 기술 혁신을 이루어 낸 제품에게만 주어지는 상이다.

JBL 플립 2와 하만 카돈 에스콰이어는 포터블 미디어 플레이어스 & 액세서리 부문(the portable Media Players & Accessories category)에서 아이리버(Iriver), 파나소닉(Panasonic), 필립스(Philips) 등과 함께 수상자로 선정됐다.

JBL Flip 2(플립 2)는 작년 후반기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했던 플립(Flip)의 후속작이며, 디자인은 물론 기능면에서도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델이다. 기존의 블랙 색상과 화이트 색상만 있던 플립 1과 달리 블랙과 화이트에 레드, 블루, 옐로 색상이 추가되었다. 또한 파워 출력 및 블루투스 연결에 있어서도 nfc 기능 탑재 및 듀얼 연결이 가능해진 점 등 기술적으로도 향상되었다.

harman kardon Esquire(하만카돈 에스콰이어)는 내장된 컨퍼런스 폰 시스템과 함께 블루투스가 가능한 스피커이다. 주문 제작된 마이크와 노이즈 캔슬링(Noise Cancelling) 기술은 블루투스가 가능한 스마트폰으로부터 컨퍼런스 콜(회의 전화)을 연결할 때 맑은 음질을 제공해 비즈니스 면에서도 용이하다.

공식적인 시상식은 내년 1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4 CES에서 진행되며, JBL 플립 2(Flip 2)와 하만 카돈 에스콰이어(Esquire)는 다른 수상작들과 함께 미국 가전 협회(CEA)가 주최하는 다양한 전시회에서 수상작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 JBL

JBL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노스리지 시에 있는 최고급 음향, 오디오 전문 회사로 세계 최대의 오디오 기업인 하만 인터내셔널의 계열사이다. 소비자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자동차 산업에 대한 오디오 장비를 취급하고 있다. JBL의 이름은 창립자인 제임스 B.랜싱의 이름의 약자에서 따왔다. JBL은 공식적으로 미국의 포드사의 최고 라인의 자동차 오디오시스템으로 채택되었으며 현재, 도요타(Toyota)사 역시 JBL의 음향 시스템을 채택하여 사용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현대/기아 자동차가 JBL을 채택하여 사용하고 있다.

* harman/kardon

harman/kardon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노스리지 시에 있는 최고급 음향, 오디오 전문 회사로 세계 최대의 오디오 기업인 하만 인터내셔널의 계열사이다. 가정용에서 전문가용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오디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전문 기업이다. harman/kardon의 제품들은 권위 있는 아티스트들의 공연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최고의 음향시스템을 통한 최고의 공연을 보장한다.

* K-one AV

케이원에이브이는 1994년 세계 최고의 오디오를 수입해 한국 시장에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된 국내 최대 오디오 수입 전문업체이다. 지난 20년 간 케이원에이브이는 전 세계에서 유명한 브랜드의 오디오 용품을 수입해 판매하며 국내 소비자의 청각을 한 단계 높였다. 또한 그 동안의 노하우와 넓은 영업망을 통해 현재 다양한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브랜드의 가치상승에 일조하고 있다. http://www.koneav.com/

케이원에이브이 개요
케이원에이브이(KONEAV)는 소너스파베르, 오디오리서치, DCS, 윌슨오디오 등 세계 최고의 오디오를 전문적으로 수입·공급한다.

http://jblmmkorea.co.kr

연락처

케이원에이브이
마케팅팀
박천경 대리
02-553-3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