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통합된 운송 계획 도구 ‘IRON’, SNCB의 물류 품질, 안전성 및 성능 향상에 도움

뉴스 제공
Quintiq
2013-12-03 15:00
스헤르토헨보스,네델란드 --(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NCB 로지스틱스(SNCB Logistics)는 고객의 요구에 대한 해결책을 마련을 위해 ‘IRON’으로 명명한 공동 프로젝트 사업자로 퀸틱(Quintiq)과 퀸틱의 소프트웨어 구현 파트너인 Ab Ovo를 선택했다.

SNCB 로지스틱스는 벨기에 철도 그룹인 SNCB의 독립 화물 운송 사업자이다. 최근의 경제 위기 이전에도 운송 사업은 적자를 면치 못하고 있었다. 높은 수익성을 실현하는 경쟁력 있는 민간 철도 사업자가 되기 위해서는 조직 자체에 대한 철저한 구조 조정이 이루어져야 했다. 이 업체는 당시까지 단 한번도 자체 서비스의 효율성과 품질 향상을 위해 첨단 시스템에 투자하지 않았다. 하지만 아이언(IRON)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계기를 맞게 됐다.

통합 계획 툴의 구현으로 이 업체의 관리자들은 실제 수요를 기준으로 계획을 수립하고 필요한 자원에 대한 정확하고 투명한 뷰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이 솔루션은 SNCB 로지스틱스의 계획 수립 담당자들이 한 곳에서 전체 계획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기관차, 전철기, 기관사, 지상 운영 직원들의 계획 및 일정을 통합했다. 또한, 계획 수립 담당자들이 자원에 대한 일정 및 일정 조정에 대한 최상의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새로운 시스템은 기존 계획 방식에 로운 SNCB 로지스틱스 조직의 운영을 위해 필요한 새로운 프로세스를 결합했다.

아이언(IRON)은 수익성, 효율성, 생산성, 품질 및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주요 비용 절감 방법과 아이언(IRON)과 같은 툴의 활용에 힘 입어 손익분기점에 근접하고 있으며 생산성과 품질이 구조적으로 향상됐다.

SNCB 로지스틱스의 CEO인 길트 포웰스(Geert Pauwels)는 “아이언(IRON)은 기업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철도 사업자로 자리매김한다는 기업 미션을 뒷받침하는 것으로 입증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SNCB 로지스틱스가 서비스의 안전성, 품질 및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채용해야 하는 일련의 방안 중 한 단계에 불과하다”고 밝혔다.

SNCB 소개
SNCB 로지스틱스는 브루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SNCB 그룹 산하의 독립 철도 운송 업체이다. 이 그룹은 2008년 단일 운영 체제 하에 모든 역량을 결집시키고 상호 보완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SNCB 운송 사업 부문의 모든 법인들을 통합하여 설립되었다. 2011년 2월 1일 SNCB 로지스틱스 법인은 철도 사업자로서 본격적으로 시장에 뛰어 들었다. 그룹 내 모든 법인들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철도 회사로서 고객 중심적이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기업 및 대규모 산업 그룹에 제공한다는 분명한 미션을 함께 공유하고 있다. 이를 위해 SNCB 로지스틱스는 품질, 생산성, 비용 효율성 및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이 그룹의 주력 기업은 컨테이너 수송 전문 업체인 IFB와 전통적인 운송을 위한 물류 솔루션 전문 업체인 엑스페디스(Xpedys)이다. SNCB 로지스틱스는 벨기에 내 철도 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국제 철도 운송을 위해 코브라(Cobra) 및 시벨릿(Sibelit) 등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다.www.sncblogistics.com - www.interferryboats.com - www.xpedys.com

퀸틱 (Quintiq) 소개
모든 기업들은 제각각 공급망 계획과 관련한 퍼즐 즉, 과제를 가지고 있다. 이와 같은 과제 중 일부는 그 규모가 매우 크고, 일부는 매우 복잡하며, 또 일부는 심지어 해결이 불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1997년부터 퀸틱은 단일 공급망 계획 및 최적화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이용하여 이들 각 과제들을 해결해 왔다. 현재 80개 국 이상에서 약 1만 2천 명의 사용자들이 퀸틱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인력, 물류 및 생산에 대한 계획 수립 및 최적화를 수행하고 있다. 퀸틱은 네델란드 및 미국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 전역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 http://www.quintiq.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Twitter, Facebook, LinkedIn 및 YouTube에서 퀸틱을 팔로우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q.com

연락처

북미 지역 문의
Jon Temerlies
Racepoint Group
+1-202-349-0859
Quintiq@Racepointgroup.com

EMEA 지역 문의
Charlotte Poh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31 (0)736910739
pressrelease@quintiq.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