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화장품 브랜드 베리브, 크리스마스 맞이 ‘시크릿 박스 이벤트’ 실시

- 크리스마스 비밀 선물? 베리브 시크릿 박스와 함께

뉴스 제공
세라젬
2013-12-03 12:01
서울--(뉴스와이어)--2013년도 12월 한 달만을 남겨두고 있다. 다가올 새해에 대한 기대와 계획도 좋지만 올 한해 감사했던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천연 화장품 브랜드 베리브(세라젬헬스앤뷰티 대표이사 조서환)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크릿 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베리브 전 제품을 2종류의 패키지로 구성해 정가 대비 70% 이상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베리브를 애용한 고객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정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시크릿 박스 이벤트는 ‘섭스크립션(정기구독)’ 서비스를 모티브로 했다. 섭스크립션은 일정 비용을 지불하면 업체가 고객 대신 특정 상품을 발송해주는 서비스이다. 고객들은 제품을 받기 전까지 어떤 상품인지 알지 못하지만, 테스트를 거쳐 제품력을 인정받은 신상품들을 소량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인기를 받고 있다.

시크릿 박스 이벤트는 베리브의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신상품이며, 연말 파티에서 주목 받을 수 있는 ‘조명 박스(29,900원)’와 이성에게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유혹 박스(39,900원)’로 나누어 판매한다. 두 박스 구성 상품에는 모두 최근 리뉴얼된 ‘베리브 화이트 클레이 마스크’가 공통적으로 포함되어 있지만 나머지 제품들은 수령한 후 알 수 있다.

조명 박스는 베리브 본품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을 정가로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이지만, 시크릿 박스 이벤트를 통해 29,900원에 추가 증정품과 푸짐한 샘플도 받아볼 수 있다. 유혹 박스는 할인 혜택이 더 크다. 15만원 상당의 본품 6종과 샘플을 기본으로 향수 미니어처와 추가 증정품이 구성되어 있다.

베리브 온라인몰(www.velievestory.com)에서 진행하는 이번 시크릿 박스 이벤트는 홈페이지 가입 회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 한해 최다 구매자를 선정, 고급 향수를 행운상으로 증정한다.

세라젬 개요
세라젬(대표이사 이규철)은 1998년 창립되었으며 ‘개인용 자동온열기’를 주력상품으로 세계 70여개국에 진출한 연 매출 3,000억원 규모의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체험을 통해 가치를 확신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한다는 모토아래 건강100세 파트너로 인류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eragem.co.kr

연락처

세라젬
전략기획팀
김지승 대리
010-7733-93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