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A 연구 결과,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가 이상적인 테스트 장소로 확인

뉴스 제공
Payvision
2013-12-03 13:58
암스테르담 네덜란드--(뉴스와이어)--네덜란드의 해당 분야에서 가장 큰 단체인 Financial Study Association of Amsterdam은 자사의 사업을 국제적으로 확대하고 아시아 시장의 잠재력을 파악하기를 원하는 업체들에게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가 이상적인 테스트 장소라는 사실을 확인했다.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의 전자상거래 시장은 중국(1,900억 달러) 및 일본(640억 달러)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지만 연구조사 결과 이 상대적으로 작은 두 나라가 전자상거래 시장의 국경간 점유율의 크기에서 탁월하며, 업체들이 현지에 적응하고 전자상거래가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이 지역의 특이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전자상거래와 관련된 독특한 명제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확인되었다.

“Cross-Border eCommerce in Asian Markets: Singapore and Malaysia(http://www.payvision.com/cross-border-ecommerce-singapore-malaysia)”라는 제목의 이 연구소자는 전자상거래 시장의 글로벌 카드 처리에 특화된 독립적인 지불 솔루션 제공업체인 Payvision과 Financial Study Association of Amsterdam의 연구조사 활동인 FSA Research Project의 공동 노력의 결산이다. 연구는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의 국경간 전자상거래가 ISO, PSP, 카드 거래 은행 및 전세계의 업체들에 제공하는 장점에 초점을 맞췄다.

업계 전문가들의 의견과 연구 대상 자료에 따르면 모든 싱가포르 전자상거래의 55% 그리고 모든 말레이시아 전자상거래의 40%가 국경간 거래로, 이는 일본(18%) 및 한국(25%)의 국경간 거래에 비해 매우 높은 비율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는 국제 기업들에 풍요로운 사업 환경, 제품과 마케팅 전략의 성공적으로 시험하고 조정할 수 있는 발달된 디지털 환경 그리고 매우 앞선 IT 인프라를 제공하여 동남아시아에서 강력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해준다.

매릿 테이르링크(Marrit Teirlinck) FSA 연구조사 담당자는 “양국의 다문화, 다언어적 속성과 발달된 전자상거래 생태계는 먼저 동남아시아에 진출하고 다음 단계로 잘 구축된 아시아 전자상거래 시장들에 진출할 의사를 가진 전자상거래 업체들에게 완벽한 조건을 제공해 준다. 지난 몇 해 동안 전자상거래는 이 지역 전역에서 급속히 성장을 했으며 싱가포르는 지역 전자상거래 허브로 부상하고 있다. 6천만 명 이상의 인구가 웹을 사용하고 있는 동남아시아는 전자상거래 업체들에게 중요한 시장이다”고 밝혔다.

지스 옵 데 위그(Gijs op de Weegh) Payvision CCO는 “FSA와 공동 작업을 통해 전자상거래 및 지불 처리 업체들에게 업체들의 국제 활동 확대 전략을 지원할 최신의 유용한 데이터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아시아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전자소매 시장으로 매우 도전적이고 구체적인 시장 특성을 가지고 있다. 동남아시아는 이 지역의 수익성 높은 국경간 전자상거래를 통해 자사의 사업을 국제적으로 확장하고자 하는 업체들에 이상적인 테스트 장소이다”고 말했다.

보고서는 또한 약 80%의 국경간 거래에서 신용 카드가 지불 수단으로 선호되고 있으며 해외에서 구입하는 제품의 절반 이상이 미국에 소재한 온라인 상점에서 구입하는 것으로 확인해 주고 있다. 그러나 많은 싱가포르 사람들이 중국어를 말하며 이는 중국과 싱가포르간의 중요한 국경간 전자상거래 동력이 될 것이다. TaoBao같은 중국 웹사이트들은 현지 웹사이트를 개설해서 싱가포르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다. FU와의 FTA 체결은 유럽과 싱가포르 사이의 국경간 전자상거래(http://www.payvision.com/cross-border-ecommerce-report-survey-2013)를 촉진시킬 것이다.

보고서의 또 다른 핵심 결론은 이 새로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기 위해서는 업체들이 글로벌 카드 거래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으며, 국경간 전자상거래의 모든 측면에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규정, 다수 통화 처리 및 위기 관리를 폭 넓게 이해하고 있는 국제적인 신용 카드 처리 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을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보고서 관련 정보

25명 이상의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 업계 전문가들을 인터뷰해서 PayPal, Expedia 및 DHL같은 다국적 기업의 현지 직원들과 업계 동향 및 기회에 대해 논의를 했다. 또한 AirAsia, Singapore Post, Lazada, iPay88, Luxola 같은 현지 전자상거래 업계에 주요 기반을 갖춘 현지 기업의 임원들이 포함되었다. 인터뷰에서 수집된 정보 외에 다른 여러 업계 보고서에서 확인된 내용들이 참고되었다. 인터뷰 대상자와 업계 보고서 전체 목록을 이 보고서의 마지막 챕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구 조사자들이 이 보고서를 공개했으며 보고서를 Payvision의 백서(http://www.payvision.com/white-papers) 웹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Payvision 관련 정보

전자 상거래 시장의 글로벌 카드 프로세싱에 특화된 독립 지불 솔루션 공급업체인 Payvision은 카드 거래 은행, PSP, ISO 및 카드 가맹점들에게 혁신적인 기술로 개선된, 안전한 PCI-DSS 호환, PSD 라이선스 취득 국제 지불 처리 플랫폼을 제공한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카드 거래 네트워크(http://www.payvision.com/payment-acquiring-banks) 중 하나를 가지고 Payvision은 국제적인 전자상거래 기회를 제공하고 그 파트너들이 글로벌 활동 기반을 확대하는 것을 돕고 있다.

Payvision은 고객에게 하루 24시간 주 7일 지원, 150여 개의 거래 통화와 지역 카드 정산 통화, 최고 수준의 보고 인터페이스와 탄탄한 리스크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2002년 설립된 Payvision은 암스테르담에 본사가 있으며 뉴욕, 유타, 마드리드, 파리, 런던, 베를린, 싱가포르, 홍콩, 마카오 그리고 오클랜드에 지사를 두고 40여 개 국가로 글로벌 서비스를 확장하여 제공하고 있다. Payvision은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열린 CNP Expo 2013에서 “미국 이외 지역 최고의 CNP 프로그램(http://www.payvision.com/payvision-wins-best-cnp-program-outside-the-us-award)”으로 선정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www.payvision.com을 방문하거나 다음을 팔로우해서 확인할 수 있다.

Twitter (https://twitter.com/payvision), LinkedIn (http://www.linkedin.com/company/payvision), Facebook (http://www.facebook.com/Payvision) 및 블로그: http://blog.payvision.com/.

FSA Research Project 관련 정보

FSA Research Project는 매년 Financial Study Association Amsterdam (FSA)이 수행한다. University of Amsterdam 및 VU University Amsterdam 학생들이 진행하며 학생들에게 대학에서 배운 이론과 실제 사업 현장 간의 간극을 메움으로써 국제 컨설팅 경험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문적인 연구 조사가 이루어지고 고도의 통찰력을 제공하는 연구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준비 단계에서 모든 연구조사 팀에게 지식을 갖춘 전문가들에 의한 광범위한 훈련과 감독이 제공된다. 다년간의 경험, 연구조사 인력의 엄선, 다양한 전문가들의 세미나 그리고 암스테르담 최고의 교수진들의 지도를 통해 연구 프로젝트의 높은 수준을 보장한다.

웹사이트: http://www.payvision.com

연락처

Payvision
Floriana Cristea
Corporate PR & Social Marketing Manager
이메일 보내기
www.payvision.com